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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답변] 브레이크헤드튜닝에 대한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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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절받침대 사용하려고 합니다. 한번 사용했는데 일단 조으네요 가볍고 간단하고. 그런데 4칸대는 브레이크가 잡아주질 못하네요. 오링으로 튜닝했는데도 조금만 힘을주어도 뒤가 들립니다. 오링을 더 굵은것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아님 주리주리 호환고무로 교체하는게 좋을까요 주리주리호환고무 가격이 은근 비싸네요 물론 개발비용 때문이겠지만요 아님 장대는 답이 없는 건지요 고견 들어봅니다

호환오링으로 해도 주리주리브레이크 헤드 못따라 갑니다.

일단 호환오링하나 주리주리 브레이크헤드를 둘다사서 비교해 보시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느쪽으로 갈지는 두개다 사용해보면 답이나올겁니다.

아무래도 주리주리 브레이크헤드가 대안일듯싶네요..참고하세요
실리콘호스로 구경 맞는걸로 한겹싸주면 될듯합니다..4칸대는 안쓰는제라 모르겠고 3.6칸까지는 이상없습니다.
일반 뒤꽂이 헤드에 쥬리쥬리 호환링 끼우면 아마 36대 이상부터 잘 안들어가고 빠지는것도 빡빡할겁니다.
대륙뒤꽂이에 껴봤다가 토블기준 34대 이상부터 빡빡해서 다시 다 바꿨습니다.
손잡이가 얇은 낚시대라면 모르지만...
붕어하늘에 싸면서 괜찮은 뒤꽂이 헤드가 있어서 저는 그걸 구매해서 사용중입니다.
쥬리쥬리 헤드가 좋긴 하지만 저한텐 너무 비싸네요.
가격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주리주리해드로 교체하는게 정답인가 보네요
오링을 끼우는 것은 꽝도기술님 말씀처럼 36대 이상은 약한것 같습니다.
손으로 살짝만 윗쪽으로 들어주어도 오링이 역할을 하지 못하더라고요
주리주리해드는 오히려 손잡이대가 얇은 짧은대를 못잡아준다는 글도 있던대 어쩐지 모르겠네요??
브레이크 고무 젤 위쪽에 오링끼우고 수축고무로 마무리 해보세요.
그리구 낚시대 손잡이부분에 수축고무해보세요.
전 46대까지도 잘 쓰고있어요..
잉어가 물어 원줄이 터져두 이상 없어요...
아!!만약 대가 굵어서 안들어 가면 브레이크에 있는 고무를 빼내고 오링을 걸고 수축하세요..
전에 여기에서 본적이 있는데 전기선 탭으로 브레이크 상부 양쪽 하나씩 당겨조으고 끝을 바짝 잘라주면 들리지 않을거 같은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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