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질문/답변] 온라인 게임, 낚시와 같은 취미로 볼수가 있습니까?

/ / Hit : 2915 본문+댓글추천 : 0

물론 겜을 적당히만 한다면 충분한 취미 생활을 할 수 있다라고 봅니다. 하지만 겜에 중독이 되서 남자들이랑 핸폰 연락을 주고 받고 하면서 하루가 멀다하게 밤 낮 구분도 없이 남자들이랑 채팅등등을 하면서 겜을 한다는게 어떻게 이게 취미 생활이라 할 수가 있고 이게 어떻게 정상적이라 볼 수가 있겠습니까.... 이런식으로 겜을 하면서 낚시랑 취미생활을 비교 한다는게 참...할 말이 없게 만들더군요... 고작 낚시를 가봤자 한달에 많으면 2번,평균 1번은 다닙니다.어쩔된 안가는 달도 많습니다... 그래서 겜이랑 낚시랑 같은 취미로 보길레 그럼 난 낚시장비 다 팔고 낚시 접을테니가 넌 겜 계정 삭제해라 했더니 그건 또 못한다고 합니다... 결혼까지 생각하고 만나는 사람인데 결혼 後 에 겜으로 인해 가정생활이 파탄이 나지 않을까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참 답답할 노릇입니다...

저는 온라인게임과 낚시 모두 좋아하며 40이 넘은 지금까지 온라인게임을 취미 생활로 하고 있습니다.

낚시나 게임 모두 적절히 조절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조절 못하는 분들도 계시는게 현실입니다.

제 경험상 온라인 게임 계정 삭제 못한다고까지 한다면 신중히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결혼후에도 게임은 계속할 확률이 상당히 높으며, 만남도 자주 갖게 될 것입니다.

집안 살림도 잘 할 자신이 있으시고 모든것을 받아드리실 아량을 갖고 계시다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많이 고생하십니다.
물론 하나의 취미로 볼수 있을것 같은데
정도가 심하다고 보이네여
가끔인터넷 중독과 관련된 않조은 뉴스가 많이 있더군요
차라리 전문적인 상담하시는 분한테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으리라 판단됩니다
부디 조은 결과 있으시길 ^^
안녕하십니까 월척님~

제 댓글에서 기분나쁘게 생각은 하지 마십시요.

결혼까지 생각하는 분이라면 아직까지 정신적으로 성숙하지는 못하신분같습니다.

저는 온라인게임에 중독을 좀 심각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주위에서 아주 안좋은 결과를 많이 보았기 때문입니다.

님이 낚시하는것과 비교하는 자체가 문제가 많습니다.

참 어려움에 처하셨군요.

결혼하고 나서도 남자들과 핸드폰 연락과 채팅 아마 님께서는 노이로제로에 걸릴것입니다.

님께서 신중히 선택하시고 결정하십시요.

주위에 젊은 여자분들 개임중독 직중적인 치료를 받아도 얼마 지못하고 또 빠저들더군요.

다람쥐 체바뀌 돌듯히 살아가더군요.

부디 좋은선택 하시여 신중히 결정하십시요.

님께 행운을 기원합니다.
음 심각한 문제이네요..개인마다 조절이 다른건 사실이구요,, 저도 사실 풰인 이었습니다.겜이랑 낚시..둘다요,,,
근데 지금은 둘다 끊은 상태랄까요??? 낚시 안간지 3달 가까이...겜은 한 1년 정도는 접안해본듯 합니다.. 낚시야 그래도 주말에 우짜다가 했지만...겜은 맨날 앉아 있더군요..
한창 미췬생활 할때는...하루에..3시간만 자고 남에게 지지않기 위해..1년을 그렇게 생활할때도 있었습니다..못 헤어나옵니다..무슨 계기가 생기기 전까진,.. 거의 빛도 안보고 살았죠...데이트하러 가도 겜 생각에 빨리 헤어지고 들가고 싶고....온통 온라인속 사람들 전화에..정신음고... 현실과 겜속을 착각하며 살죠...완전 풰인모드,..

3종류의 겜을몇년간 해보면서 풀옵장비에 만랩 다찍고.,..컴 3대로 돌리면서...미췬러쉬할때는 몰랐는데...지금생각하면..참.,,우습기도,,,지금도 그 겜들은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장비도 다 있고...제가 접을 아예 안하고,,컴터에서 그 겜파일이 없다 뿐이지만요...아직도 전화와서 접속안하냐고 난리들이지만..이젠 손 털었습니다..

그건 취미가 아니고,..,.마약입니다..도박이구요..물론 하루에 1-2시간 건전히 짧게 하시는분들도 계시지만...대다수는 음침하죠// 손가락아파서 마우스에 카드 꼽기도 하고,,패드에 손바닥아랫부분이 다 닳아서 피가 나기도 하고,,,쌓이는 것은 담배꽁초고,,느는것은 주름과 흰머리...그리고 짜증...

한 클렌의 장이었습니다. 몇백명정도의 ...이리저리 다 봤지만...만나기도 하고...정상적인 사람 몇 없더라구요..저포함..
주절주절 말이 길었네요...

여친분이 저정도는 아닐겁니다..저도 나왔으니 충분히 가능하시리라 봅니다..우선 안전된 직장을 알아보라고 하세요..그리고 혹시 가지고 계시다면 남자분이 자주 만나도록 하세요..귀찮을 정도로,,매일...겜 할 시간도 없게요...낚시도 하지마시구요.,.
치료라고 생각하시고 그분에게 시간을 주지 마세요..결혼까지 생각하신다면 그정도 투자는...같이 그겜을 해보시는것도 좋지만..잘 나가는 커플은 없더라구요,,,극소수..

한 두달을 죽어라 만나시고...낚시도 쉬시고.,.노력해보세요.. 그렇게도 안되면...치료를..
그냥 제 경험담 입니다.. 여친이 하시는 겜이 그냥 쉽게 말해...카트나..댄스..샷..요런 간단한 겜이면..노력해보시고,..만약..
린쥐나 이런 풰인 겜이믄..심각하게 노력해보세요..

음지에 있다 양지에 나오는게 두려웟지만 지금은 좋습니다..누가 손을 잡아주면 더 좋구요. 힘내세요
낚시도 혼자하면 심심하듯이, 게임도 여러사람 같이하면 재미있어요.
그래서,게임할때 채팅하면서 연락처도 서로 알게되고 그러다보면 만나지기도 합니다.
한참 게임에 빠질때는 아무리 뭐라해도 안들려요.
낚시가서 꽝칠때같이 게임에 싫증이 나야 접게되는데, 한동안 힘드실것 같네요.
집에서나 pc방에서만 지내게 하지말고, 같이 여행이나 맛있는것 먹으러
자주 다니세요.
제나이 40중반입니다

리니지1

리니지2

아이온

기타 이것저것 여러가지 맛보기,,ㅎㅎ

낚시도 좋아햇지만 온라인게임 엄청 좋아라햇습니다

어떤 종류의 온라인게임이라도 지금 여친정도분 수준으로 즐긴다면

폐인수준입니다 위에서도 말씀하셧지만 중독을벗어나서

취미나 여가생활이아닌 그저 마약입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심각하게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결혼은 평생을 전재로하는것이니까요
일단 끊으려는 의지가 조금이라도 있는지 진지하게 물어보세요.
못 끊는다고 하면 이건,,, 심각하게 고민해봐야 합니다. 쇼핑중독보다 무서운 것 같네요.
끊으려는 의지가 있다면 옆에서 도와주세요.
게임에 중독되었다가 끊는다 해도 갑자기 할일이 없어져 결국 다시 하게되는 악순환이 있으니 심심하지 않게 해주세요.
취미를 같이하는게 좋겠네요. 낚시를 한번 같이 가보셔서 손맛을 지대로 보여주고 흥미를 한번 붙여주세요
음..저역시 나이는 사십중반 입니다..
뮤를 시작으로 진2, 아크로드, R2, 아이온, 테라, 지금은 그냥 심심해서 블루뮤 ㄷㄷ
친구분정도면 조심스럽게 중독을 의심해보시고 함께 진단받아 보시길 권합니다.
확실하게 온라인상과 일상생활의 혼돈이 옵니다.
윗분들이말씀하신증상과 또 스스로는 언제는 끊을 자신이 있다고 말하는것 자체가 이미 중독증세 입니다.
담배연기가 연기사 싫어서 겜방에 가지않고 집에서 4컴을 돌립니다..
밖에 나오면 팅기지 않았을까 캐릭이 죽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에 무얼해도 집중이 않됩니다.
더불어 요즈음 게임은 곧 현찰이란 공식이 성립됩니다.
저도 아이텝베* 에서 2~ 300만원 정도 거래를 해봤고 노력이아닌 우연히 주운 템으로 피해를 만회하면서 정신 차렸습니다.
게임중독 인터넷 중독 무섭습니다.
그나마 봄이되면 낚시로 인해서 헤어나옵니다.
지금도 낚시를 좀쉬는 겨울철엔 어김없이 겜을 하고 있습니다.
고치기 힘듭니다.
님의부단한 노력이 필요하실겁니다.
윗분말에 공감가네요.인제 30후반이고 20후반부터 30중반까지 겜에 빠진적이 있는데 이런말해도 될련지..
아이템베이 거래내역을보니 아이템장비.머니등 구입한 현거래내역이 1억이 넘어있네요. 주로 구입만하고 판건 그반도안돼고.
직거래만 한것도 많고 한참 겜할때는 친구도 부모도 암것도 안보입니다.근데 겜내에서 같이 있는 길드사람들이랑은 자주 만나고 애기하고 하거든요. 아마도 맘이 일치하고 비슷해서 그럴겁니다.시간이 약이라 보네요 여자분이 후회하겠죠.다시오면 받아주세요 ㅎ
요즘은 윗분 처럼 겜은 잘안하고 가금씩 총싸움겜 합니다 ㅎㅎ
겜을 구만두게 할라면 여자친구분 보다 더하십쇼 그러면 말릴겁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