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자유게시판] 요즘 낚싯대 구매 중에 황당해서 몇자 적어 봅니다

/ / Hit : 10903 본문+댓글추천 : 0

인터넷으로  구매 하는편인데 낚싯대 구매 할려고 보니 황당한 경우 많이 봐서 저만 그런건지 궁굼하네요

1.  예)  2.8칸 5만원에 최저가로 나와서 구매한후에 1~2일 전화와서 재고 없다고 합니다.

2. 예) 2.8칸 5만원에 최저가에 올려놓구  전화해서   2.8칸 네이버 현금가 얼마정도 해줄수있나요 물어보고 난뒤에 가격이 더 올리고 황당해서 못삿네요

혹시  저만 이런경우 많은건가요

일주일 사이로 ㅋㅋ 3번당한듯하네요

진짜 어이가 없네요

가격 바꾸기  장사 그리 해먹나 ㅠㅠ


저는 가격조금(차이라해봐야 만원돈도 안됩니다)
더 주고 낚싯방가서 삽니다
단골되면 이리저리 도움되는것도 많구요
(절번수리시 그날써야하는것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주드라구요..)
심심할때들러 커피한잔먹고와도되구요
장사꾼들의 장난 아닐까요
재고부족하다고 전화오면 기다리겠다고 하세요.
고객동의 없이 판매자 일방적으로 주문 취소시 판매위탁자(옥션, G마켓, 11번가, 등등)에 고객센터로 항의하면 됩니다. 그럼 그 판매자 제재 받습니다.

전화와서 재고 없다고 하면 재고확보내서 보내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일방적으로 취소하겠다하면 판매위탁자에 신고하겠다고하면 그냥 보내줍니다.

저는 얼마전 호봉 밀리터리 52인치 2층 파라솔 인터넷 최저가에 할인쿠폰 사용해서 152,500원에 구매했네요. 판매자 재고 없다고 전화와서 기다리겠다고 했더니 난감해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말했죠!
“재고 없으면 호봉에 주문하시면 호봉에서 저한테 직접 보내주자나요!!” 할말 없는지 알겠다고 하더군요. 다음날 호봉에서 판매자 이름으로 저한테 물건 바로왔네요.

인터넷에 올리는 판매자 대부분 낚시점인데 재고를 무조건 가지고 갈수는 없어요. 그래서 주문받으면 제조사에 오더 넣으면 제조사에서 고객한테 직접 배송해줍니다.
대부분의 판매자(낚시점) 그렇기 해요!!

재고 없다는 건 너무 가격이 싸다는 거죠. 즉 자기네 마진이 낮다고 판단되니까 그러는 거에요.

근데... 그래도 낚시점 손해 절대 안봅니다!!
왜냐구요??
우리나라 낚시 용품들 소지비자 가격에서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낚시점에 공급합니다. 낚시점(대형 낚시용품 판매점)의 마진율이 보통 30~40%됩니다.

약간의(??) 진상 부리면 그냥 배송해줍니다.
부처핸섬님 말에 동의합니다.
저도 조금 비싸더라도 근처 대형매장서 삽니다.
낚시대 파손이나 문제 발생시 가져다 주면 알아서 수리해 주고 전화해 주십니다.
고객센터에 전화할일도 없고, 택배포장할 일도 없고
낚시가게가면 반겨주고....
제가 그낚시점에 돈을 너무 많이 줬나봅니다 ㅠ
전 가까운 매장갑니다
자주갈수있는 집근처 매장
스트레스 받기보단 눈으로손으로 확인 하시고 낚시방에 오는많은조사들과 토론도 되구요(장비.소품.낙싯대.출조지.낚시관련모든것) 이득이라봅니다
녹취하시고 해당 사이트 담당자 콜하세요.
바로 직방입니다.
캐미낚시님 글 대로 대전사모님께 전화하면
스트레스 제로 물건 받아 보면 기분 만땅 그래요 ㅎㅎㅎ
딱한번 거래 해보시면 끊을 수가 없어요
저히 홈피에는요......홈피서 구매하시는 고객님 보다 전화로 구매하시는 고객님이 몇배는 많아요
사정상 직접 방문을 못하시거나 낚시점에 갈 시간이 없으신 분들께서
제품에 대하여 자세히 물어보고 다른 제품과 비교 문의도 하시구요......정보도 주고 받고 하구요

저도 가끔 품절되어 못보내 드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때는 즉시 전화해서 다음 입고날짜를 알려두리고 환불을 할건지 기다리실건지 물어 보고 고객님의 결정에 따른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낚시점에 가셔서 직접 구매하시는 것이 사후관리도 편하고 다른 정보도 얻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낚시점에 단골이 되시면 가끔 인터넷보다 더 싸게 구매하실수도 있어요[특별한 경우에]

컴퓨터하고 친해진들 추가 이익이 생길리 만무하지만
사람하고 친해지면[낚시점 사장님] 별별 이익이 생기기도 하지요
인터넷으로 구매하다보면 생각보다 재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판매하고있는 물건들이 많습니다 찌 같은 경우가 특히나 많구요 낚시점에서 만원짜리 찌를 8천원에 최저가로 올려놓으면 쇼핑몰에서 추가로 할인 행사로 때려버립니다 그러면 6800원까지 내려갑니다 그에 맞춰서 20개가량 주문하여 기다리고 있으면 이틀뒤 낚시점에서 전화가 와서 재고가 없다고 합니다 참 열받죠... 같은 낚시점에 3번 당하고 마지막은 9주까지 기다려 받아낸적이 있네요
그냥 사이트에 신고하세요 옥션11번가 등 판매처 페런트받습니다
몇번이상이면 사이트에서 없어집니다 판매처가 겁먹으니 신고한다고하면
전화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