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주 주말에 출조할려고 하는데요 낚시좀 할만한곳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회야강 쪽은 가봣으나 자리를 찾지도못하고 실패했구요ㅡㅜ..회야강은 어느쪽으로 가야하나요;; 지리를 모르겠네요
다른곳도있음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저는 대물낚시랑 떡밥도 간혹하거든요 너무 멀리는 가지못해서 울산에서 1시간내외 갈만한데가 없을까요;;
추천해주신곳이 있다면 다녀와서 조행기 올리겠씁니다.^^
[질문/답변] 울산님들께 여쭤조심스레 여쭤봅니다..
/ / Hit : 3406 본문+댓글추천 : 0
1시간 거리라면 언양에서 봉계 내남 경주사이에 저수지가 꽤 많이 있습니다.
대물낚시야 소류지 어느 한곳을 지목하긴 그렇고 떡밥낚시터로 내남 화곡지와 박달지등 조금 큰 중대형저수지를 권해봅니다.
참고로 지리정보 들어가 보시고 또 낚시지도 구입하여 보면 많은 참고 될껍니다.
이곳 특징이 비가 많이 온날 2~3일후 왔다하면 대박이죠.. 다만 수질+바닥이 그리 좋지 못해서 손맛만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언양 못안못도 괜찮아요 여기도 수질은.. 상류 부들받이나 도로가도 괜찮아요.. 보시면 아~~ 하실겁니다.
윗분이 추천한 화곡지나 박달지는 아직 좀 일러요.. 계곡지라서 조금더 있으면 괜찮지 싶고요..
화곡지도 비가많이오면 상류에 수몰나무를 노려보시면 튼실한놈 구경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채비는 아주 튼튼히 큰 잉어가 많아서 걸리면 고생좀 하십니다. 낚시하기도 편합니다. 가족과 가도 좋고요.
무작정 가시지 마시고 정보 검색 또는 지인+낚시점 찾아서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뭐 지명한 저수지는 울산에서 낚시하신분은 누구나 알고 있는곳이기에.. 참고로 제스타일과는
화곡지는 안맞아서 발끊은지 3년이 되었네요..
고속도로 이용시 40분이면 도착을 하구요~
다른미끼보다 딸기글루텐 2봉이면 대형급 붕어의 기대를 하게끔 하는곳이기도 합니다.
저수지에서 대물낚시를 원하신다면 영천에 불암지나 도유지 추천드립니다.
두곳다 블루길이 엄청 많은 곳인데 지금은 옥수수에 붕어가 잘 나오기도 합니다.
대신 이 두곳은 채비가 예민한것에 주로 입질을 합니다.참고하시구요~
저는 영천과 의성을 주로다니지만~
울산 경주,영천 근방에서는 붕어 씨알이나 체고가 월등히 앞서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