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축광케미를 무료분양받아 이렇게 글 올립니다..
첫번째 케미를 주걱 홈에 순접하나요? 순접하면 출조후 다시 충전할때 불편하지안나요?
아님 고무줄같은 걸로 묶나요? 어러면 출조후 충전시는 빼서 따로 모아서 편할것 같은 데..
일일이 뺐다 꼿았다..이문제....
두번째 충전시간 및 시기인데...
오늘 밤에 사용하려면 언제부터 얼마간 어떻게 충전해야하나요?(햇빛.자외선랜턴이던가?)
또 충전후 낚시가방에 넣어가야 할건데.(컴컴한) 이러면 가는 동안 빛이 약해지진 안나요?
여러가지 생각이 나는데로 여쭈어 봅니다..
사용하시는 분들 궁금해서요..질문?.
축광케미 사용하시는 분들 궁금해서요..질문?.
-
- Hit : 441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순간접착제는 너무 고착화시키는 거 같아서 조금 그렇더군요...
투명실리콘으로 붙여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축광은 주로...
자연광으로 시킵니다.
낚시할 곳에 도착해서 해가 지기전에 받침대를 펴 놓으면 알아서 축광이 됩니다...
낮시간에 낚싯대를 펴지 못한다면...
위에 언급하신 자외선랜턴을 사용합니다...
낚싯대 펼 때 따로 자외선랜턴으로 받침대를 일일이 축광시키는게 번거롭지만 그래도 사용할 만 합니다.
저도 전에는 축광캐미를 따로 분리해서 쓰다가 지금은 받침대주걱에 부착해서 쓰고 있습니다.
축광캐미를 따로 분리해 가지고 다니다가 축광해서 받침대에 장착하는 것보다는 훨씬 간소합니다.
자외선 랜턴은 약 30초 정도면 쏘이면 사용할 때 크게 지장 없을 정도로 밝기가 지속 되더군요.
혹시 축광캐미를 분래해서 가지고 다니신다면...
그리고 밤에 낚시할 곳에 도착하시다면...
자동차 헤드라이트에 약 5분 정도만 축광해도 밤새 사용할 정도로 축광이 가능합니다...
아래 싸이트에 있는 것과 유사한 것을 사용하시면 좋네요...
http://sinsinfishing.co.kr/zmall/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477&category=
만약 자연빛이 없는 경우라면 자동차 불빛 또는 렌텐등을 비추거나 아니면 달빛만으로도 충분히 보입니다.
안보이는것보다는 훨씬 낮습니다. 대개 시간은 새벽까지 가능하구요 얼만큼 축광재료를 진하게 만드냐하는것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루**에서 알려준대로 희석제를 넣고 해보 았지만 별로 마음에 안들어 실패하구요
그냥 원액그대로 링거줄에 넣고 손으로 훑어내려 최대한 빡빡하게 만들었더니 전자보다 훨씬 오래가더라구요!!
역시 모르는 것 물어보니 알수있어 편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