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를 미끼로 써볼까하는데 간수때문에 입질 없을까요? 전에 월척에 올라온 글중 모든 동물은 소금을 필요로하기에 민물고기도 미세한 량은 섭취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사실일까요?
목록 이전 다음 [질문/답변] 콩비지가 미끼가 된까요? 댓글 2 인쇄 신고 피크타임아이디로 검색 / 2014-06-18 14:20 / Hit : 1444 본문+댓글추천 : 0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기타지식/콩비지가-미끼가-된까요 URL 복사 비지를 미끼로 써볼까하는데 간수때문에 입질 없을까요? 전에 월척에 올라온 글중 모든 동물은 소금을 필요로하기에 민물고기도 미세한 량은 섭취한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사실일까요? 추천 0 피싱마니아 14-06-18 16:16 힘들거라 봅니다. 일단 어분처럼 냄새가 강해야 하는데..냄새 없는편이라... 물속에서 바늘에 달려있지 못할거같아서요 . 추천 0 신고 힘들거라 봅니다. 일단 어분처럼 냄새가 강해야 하는데..냄새 없는편이라... 물속에서 바늘에 달려있지 못할거같아서요 . 봉주르 14-06-18 17:56 비지만 써기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듬니다. 찐깨묵과 섞으면 어떻까요? 고소한 향이 나서 미끼로서 역할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시골에 살면서 비지를 많이 만져봤지만 점도가 거이 없습니다 이걸 비지장으로 끓여 먹을려면 숙성을 하는데 숙성을 하면 약간의 청국장 냄새가 나지만 약합니다. 점도도 거이 변함이 없구요. 차라리 숙성된 청국장 콩이 좋을듯요. 추천 0 신고 비지만 써기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듬니다. 찐깨묵과 섞으면 어떻까요? 고소한 향이 나서 미끼로서 역할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시골에 살면서 비지를 많이 만져봤지만 점도가 거이 없습니다 이걸 비지장으로 끓여 먹을려면 숙성을 하는데 숙성을 하면 약간의 청국장 냄새가 나지만 약합니다. 점도도 거이 변함이 없구요. 차라리 숙성된 청국장 콩이 좋을듯요.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봉주르 14-06-18 17:56 비지만 써기엔 다소 부족한 느낌이 듬니다. 찐깨묵과 섞으면 어떻까요? 고소한 향이 나서 미끼로서 역할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시골에 살면서 비지를 많이 만져봤지만 점도가 거이 없습니다 이걸 비지장으로 끓여 먹을려면 숙성을 하는데 숙성을 하면 약간의 청국장 냄새가 나지만 약합니다. 점도도 거이 변함이 없구요. 차라리 숙성된 청국장 콩이 좋을듯요.
일단 어분처럼 냄새가 강해야 하는데..냄새 없는편이라...
물속에서 바늘에 달려있지 못할거같아서요 .
찐깨묵과 섞으면 어떻까요? 고소한 향이 나서 미끼로서 역할을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제가 시골에 살면서 비지를 많이 만져봤지만 점도가 거이 없습니다 이걸 비지장으로 끓여 먹을려면 숙성을 하는데
숙성을 하면 약간의 청국장 냄새가 나지만 약합니다. 점도도 거이 변함이 없구요.
차라리 숙성된 청국장 콩이 좋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