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레져 괴력 크랭크를 쓰고 있는데요 받침틀 연결 부위가 6mm인데 8mm로 바꿀 수 있나요...?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목록 이전글 다음글 [질문/답변] 크랭크가 6mm인데 8mm로 바꿀수가 있을까요? 댓글 14 인쇄 신고 꼬냥이신랑튼튼이 / 2020-02-14 00:13 / Hit : 7000 본문+댓글추천 : 0 단레져 괴력 크랭크를 쓰고 있는데요 받침틀 연결 부위가 6mm인데 8mm로 바꿀 수 있나요...?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 추천 0 lbew****1850 20-02-14 08:56 나사 탭 사서 구멍을 넓히시는게 나을듯 싶네요 지역이 인천이시면 제가 작업해드리면 좋을듯 싶네요 추천 0 신고 나사 탭 사서 구멍을 넓히시는게 나을듯 싶네요 지역이 인천이시면 제가 작업해드리면 좋을듯 싶네요 bjrttl 20-02-14 09:05 7mm이 드릴로 구멍 확장 후 8미리 나사선탭으로 나사선만들어서 사용 하거나 아니면 현제 용접된 6미리너트 제거후 8미리 너트 다시 용접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받침틀 연결부위 위에 8미리로 나사선만든 알루미늄판 올리고 직결이나 리벳 작업 추천 0 신고 7mm이 드릴로 구멍 확장 후 8미리 나사선탭으로 나사선만들어서 사용 하거나 아니면 현제 용접된 6미리너트 제거후 8미리 너트 다시 용접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받침틀 연결부위 위에 8미리로 나사선만든 알루미늄판 올리고 직결이나 리벳 작업 꼬냥이신랑튼튼이 20-02-14 11:43 1850님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ㅎ bj님 도움 감사합니다 ㅎ 두분 도움 감사합니다 나사탭 사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 추천 0 신고 1850님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ㅎ bj님 도움 감사합니다 ㅎ 두분 도움 감사합니다 나사탭 사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 와엠 20-02-14 13:01 드릴6.75/6.8 로 뚜시고 m8*1.25탭으로 하시면 유격 별로 볼트체결시 유격이 많이 없습니다 좀큰파이로 뚫고나면 탭 사이 유격이 좀있을듯합니다!! 추천 1 신고 드릴6.75/6.8 로 뚜시고 m8*1.25탭으로 하시면 유격 별로 볼트체결시 유격이 많이 없습니다 좀큰파이로 뚫고나면 탭 사이 유격이 좀있을듯합니다!! Osk1206 20-02-14 14:26 아마 단레져 크랭크에 탭내서 하긴 어려울거 같아요 2t정도 밖에 안돼서 나사선이 안나올거 같아요 그래서 단레져도 탭말고 볼트 용접해놨을거에요. 8미리로 바꾸실려면 볼트로 용접하셔야할거에요 저도 괴력썼습니다. 추천 1 신고 아마 단레져 크랭크에 탭내서 하긴 어려울거 같아요 2t정도 밖에 안돼서 나사선이 안나올거 같아요 그래서 단레져도 탭말고 볼트 용접해놨을거에요. 8미리로 바꾸실려면 볼트로 용접하셔야할거에요 저도 괴력썼습니다. 산수부린 20-02-14 17:58 크랭크... 1.윗 분들이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추천 1 신고 크랭크... 1.윗 분들이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꼬냥이신랑튼튼이 20-02-14 23:13 osk님 그럼 안되나보네요 ㅠㅠ 용접까진 답이 없는... ㅠㅠ 와엠님 산수부린님 두분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안된데요 ㅠㅠ 추천 0 신고 osk님 그럼 안되나보네요 ㅠㅠ 용접까진 답이 없는... ㅠㅠ 와엠님 산수부린님 두분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안된데요 ㅠㅠ Osk1206 20-02-15 10:25 용접이 안되면 8미리로 구멍내고 양쪽으로 관통너트써서 조여주는방법밖에 없을거 같아요 위에서 8미리볼트끼고 밑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다시 조여주고 아니면 그반대로 밑에서 8미리 볼트넣고 위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조여주시면될거같은데 좀 귀찮긴할거 같습니다.^^ 근데 굳이 8미로 하실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대부분 크랭크가 좌대랑 고정시키는곳은 8미리고 받침틀 고정시키는곳은 6미리인데.. 추천 0 신고 용접이 안되면 8미리로 구멍내고 양쪽으로 관통너트써서 조여주는방법밖에 없을거 같아요 위에서 8미리볼트끼고 밑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다시 조여주고 아니면 그반대로 밑에서 8미리 볼트넣고 위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조여주시면될거같은데 좀 귀찮긴할거 같습니다.^^ 근데 굳이 8미로 하실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대부분 크랭크가 좌대랑 고정시키는곳은 8미리고 받침틀 고정시키는곳은 6미리인데.. 부처핸섬 20-02-15 18:22 6미리면 충분할겁니다 추천 0 신고 6미리면 충분할겁니다 꼬냥이신랑튼튼이 20-02-15 22:55 osk님 대부분이 6미리에요?? 전에 괴력 사고 나서 괴력이 6미리라 아쉽다는 글을 봐서 대부분 8미리 인지 알았네요...; 포기했는데 확실히 더 포기 할듯합니다... ㅋㅋㅋ;;; 부처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추천 0 신고 osk님 대부분이 6미리에요?? 전에 괴력 사고 나서 괴력이 6미리라 아쉽다는 글을 봐서 대부분 8미리 인지 알았네요...; 포기했는데 확실히 더 포기 할듯합니다... ㅋㅋㅋ;;; 부처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황고집 20-02-16 18:43 제가 6미리 쓰다가 모두 8미리로 튜닝했습니다 6미리 나사좀 길면 돌리려면 짜증나고 장대 많이거치하면 휘청거리고 대표적인게 스마트 크랭크 8미리나 10미리로 모두 탭내놨습니다 ㅎㅎ 위분 말씀처럼 6.7미리 드릴날로 뚫으시고 8미리 탭내면 됩니다 풀리거나 조이는 나사산이 더 크기때문에 좀더 안정적이고 빠른듯합니다 추천 0 신고 제가 6미리 쓰다가 모두 8미리로 튜닝했습니다 6미리 나사좀 길면 돌리려면 짜증나고 장대 많이거치하면 휘청거리고 대표적인게 스마트 크랭크 8미리나 10미리로 모두 탭내놨습니다 ㅎㅎ 위분 말씀처럼 6.7미리 드릴날로 뚫으시고 8미리 탭내면 됩니다 풀리거나 조이는 나사산이 더 크기때문에 좀더 안정적이고 빠른듯합니다 고니유니 20-02-16 23:39 단레져에 보내서. 작업해달라하세요 ㅎ 안되면 연락주세요 잘지내고있죠? 추천 0 신고 단레져에 보내서. 작업해달라하세요 ㅎ 안되면 연락주세요 잘지내고있죠? 쭈루 20-02-17 23:02 공구상 가셨어 크랭크랑 가져가시면 작업해줍니다 추천 0 신고 공구상 가셨어 크랭크랑 가져가시면 작업해줍니다 S모그 20-02-25 13:05 무슨 이유로 8mm볼트로 바꾸시려는건지 못르겠습니다만. 6mm볼트만되도 굉장한(?) 힘을 내고 받침틀이 받는 무게감 쯤은 전혀 모자라지않게 견뎌낼 텐데요. 추천 0 신고 무슨 이유로 8mm볼트로 바꾸시려는건지 못르겠습니다만. 6mm볼트만되도 굉장한(?) 힘을 내고 받침틀이 받는 무게감 쯤은 전혀 모자라지않게 견뎌낼 텐데요. 목록 이전글 다음글 하단에 목록보기
bjrttl 20-02-14 09:05 7mm이 드릴로 구멍 확장 후 8미리 나사선탭으로 나사선만들어서 사용 하거나 아니면 현제 용접된 6미리너트 제거후 8미리 너트 다시 용접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받침틀 연결부위 위에 8미리로 나사선만든 알루미늄판 올리고 직결이나 리벳 작업
와엠 20-02-14 13:01 드릴6.75/6.8 로 뚜시고 m8*1.25탭으로 하시면 유격 별로 볼트체결시 유격이 많이 없습니다 좀큰파이로 뚫고나면 탭 사이 유격이 좀있을듯합니다!!
Osk1206 20-02-14 14:26 아마 단레져 크랭크에 탭내서 하긴 어려울거 같아요 2t정도 밖에 안돼서 나사선이 안나올거 같아요 그래서 단레져도 탭말고 볼트 용접해놨을거에요. 8미리로 바꾸실려면 볼트로 용접하셔야할거에요 저도 괴력썼습니다.
Osk1206 20-02-15 10:25 용접이 안되면 8미리로 구멍내고 양쪽으로 관통너트써서 조여주는방법밖에 없을거 같아요 위에서 8미리볼트끼고 밑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다시 조여주고 아니면 그반대로 밑에서 8미리 볼트넣고 위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조여주시면될거같은데 좀 귀찮긴할거 같습니다.^^ 근데 굳이 8미로 하실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대부분 크랭크가 좌대랑 고정시키는곳은 8미리고 받침틀 고정시키는곳은 6미리인데..
꼬냥이신랑튼튼이 20-02-15 22:55 osk님 대부분이 6미리에요?? 전에 괴력 사고 나서 괴력이 6미리라 아쉽다는 글을 봐서 대부분 8미리 인지 알았네요...; 포기했는데 확실히 더 포기 할듯합니다... ㅋㅋㅋ;;; 부처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황고집 20-02-16 18:43 제가 6미리 쓰다가 모두 8미리로 튜닝했습니다 6미리 나사좀 길면 돌리려면 짜증나고 장대 많이거치하면 휘청거리고 대표적인게 스마트 크랭크 8미리나 10미리로 모두 탭내놨습니다 ㅎㅎ 위분 말씀처럼 6.7미리 드릴날로 뚫으시고 8미리 탭내면 됩니다 풀리거나 조이는 나사산이 더 크기때문에 좀더 안정적이고 빠른듯합니다
S모그 20-02-25 13:05 무슨 이유로 8mm볼트로 바꾸시려는건지 못르겠습니다만. 6mm볼트만되도 굉장한(?) 힘을 내고 받침틀이 받는 무게감 쯤은 전혀 모자라지않게 견뎌낼 텐데요.
아니면 현제 용접된 6미리너트 제거후 8미리 너트 다시 용접방법이 있습니다
아니면... 받침틀 연결부위 위에 8미리로 나사선만든 알루미늄판 올리고 직결이나 리벳 작업
bj님 도움 감사합니다 ㅎ
두분 도움 감사합니다 나사탭 사서 한번 해보겠습니다 ㅎ
좀큰파이로 뚫고나면 탭 사이 유격이 좀있을듯합니다!!
그래서 단레져도 탭말고 볼트 용접해놨을거에요. 8미리로 바꾸실려면 볼트로 용접하셔야할거에요
저도 괴력썼습니다.
1.윗 분들이 설명을 잘 해주셨습니다.
와엠님 산수부린님 두분 댓글 감사합니다... ㅠㅠ 안된데요 ㅠㅠ
밑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다시 조여주고 아니면 그반대로 밑에서 8미리 볼트넣고 위에서 8미리 관통너트로 조여주시면될거같은데
좀 귀찮긴할거 같습니다.^^
근데 굳이 8미로 하실려는 이유가 있으신가요?^^ 대부분 크랭크가 좌대랑 고정시키는곳은 8미리고 받침틀 고정시키는곳은 6미리인데..
포기했는데 확실히 더 포기 할듯합니다... ㅋㅋㅋ;;;
부처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
6미리 나사좀 길면 돌리려면 짜증나고 장대 많이거치하면 휘청거리고 대표적인게 스마트 크랭크
8미리나 10미리로 모두 탭내놨습니다 ㅎㅎ
위분 말씀처럼 6.7미리 드릴날로 뚫으시고 8미리 탭내면 됩니다 풀리거나 조이는 나사산이 더 크기때문에
좀더 안정적이고 빠른듯합니다
안되면 연락주세요
잘지내고있죠?
6mm볼트만되도 굉장한(?) 힘을 내고
받침틀이 받는 무게감 쯤은 전혀 모자라지않게 견뎌낼 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