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님들...
제가 갑자기 급해졌습니다.
부산으로 회사땜에 이사오면서 회사차가 있는 관계로 제 차를 팔았답니다. 물론 회사차를 제가 쭉 사용하기로 하고요... (가끔 다른 사람들이 출장갈 경우는 제외)
그런 상황에서.. 이번주 정말 오랜만에 낚시를 가기로 했는데 그것두 고향 친구와 김제 금산사로...
여기 부산에서 금산사로 ....
그런데... 갑자기 회사에서 차를 쓴답니다. ㅡ,,ㅡ
렌트를 하자니 주말 지나고 월화수에 예비군 훈련을 받고 다시 부산으로 와야는데 그러기엔 렌트비가 넘 비싸고요..
해서 택배로 보내기로 결심했는데...
과연 낚시가방(가마우지특5단스탠드)하고 도날드 의자, 머X파라솔, 새우 쿨러.. 이렇게 택배로 보낼수 있을까요?
그리고 어디 택배로 보내야 그나마 안전할까요? 아니지아니지... 일단 택배로 가능은 한가요? 포장 안하고?
곰곰히 생각해보니 가방에 열쇠를 채우지 않으면 안될것도 같고..
암튼 지금 정말 오랜만에 가는 낚신데 미치겠습니다.
어떻게 하는게 가장 좋을까요?
택배 사용은 어떻게????
-
- Hit : 3739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4
내용물이 파손될 위험만 없다면 대강 종이로 둘둘 말아서 테이핑 하시면 될테구요
직통버스가 아니어도 가능한지 자세한건 잘 모르구요
그냥 이런 방법도 있다는것만 말씀드려봅니다
먼저 방법이 있습니다.
한진택배 배송 써어비스 중에 "골프택배" 라는게 있습니다. www.hanjin.co.kr로 접속~ 1588--0011로 문의 가능
잠깐설명 : 골프택배란? 골프여행자 및 선수들의 이동을 용이하게 해주는 써어비스 입니다.
골프백을 통채 맡기고 ,택배업체는 백을 전용가방에 포장 후 고유번호가 있는 열쇠(씰~이라 부름)를 채웁니다.
화주는 물건 수령 후, 보낼때 씰 넘버와 맞는지 확인 후 가는 금속으로 된 열쇠를 부러뜨려 내용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동일 번호는 없으니 안심하셔도 되구요~ 낚시가방은 밖에 전용백으로 인해 오염 및 분실은 회사가 전적 책임을 집니다.
비용은 운임이 13,000원 백이 5,000 입니다.(요즘은 올랐을 수도...)
나머지 장비는 (의자.보조가방.파라솔....) 일반 택배로 한 운송장에 복수화물로 처리하니 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영업소로 직접 방문이 유리합니다.
다시 한번 알아보시고, 제 생각엔 골프택배가 가장 현명한 듯 합니다.
운송장 뒷면에 복수화물 DC 율 참조하시고 말씀 잘 하시면 저렴해 집니다.
팁~~고가 장비인 만큼 만약을 대비해 물품가액을 꼬~옥 신품가로 기재 하십시요.
파손,분실시 신고 금액에 준해서 보상합니다.
즐거운 낚시 하세요..........엽기붕어.
낚시장비.. 전주와서.. 회원님들꺼.
한 이틀 빌리세요. 낚시대 빌려주신다는 분 겁~~~날 겁니다.
아니믄.. 어복님, 지적님, 반디님. 아침이슬님등... 100대는 빌릴수 있으실 겁니다. ㅎㅎ
님들의 성의가 듬뿍 담긴 글 덕분에 기분이 넘 좋습니다. ^^
엽기붕어님은 품평단 이후 오랜만에 뵙네요.. (죄송하게도 제가 요새 회사일땜에 눈팅조차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ㅡㅡ
엽붕님이 추천해주신 그러한 방법을 찾기 위해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눈이 번쩍 뜨이네요..
앞으로도 모르는거 궁금한거 있으면 언제든 월척 님들에 자문을 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대물입질님, 엽기붕어님 진심으로 감사 인사 드리며,....
서방님... ^^
요새 연락도 못드리구... 제가 요새 말이 아니네요... 회사일에 눈코 뜰새가 없답니다.
전주 가면야 여러 좋은 님들이 빌려야 주시겠지만 우선 무엇보다 제가 불편해서요... 혹시 아끼시는 장비 저도 모르게 흠집이라도 낼까봐서요.. 글고 다들 낚시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실 분들인데 이번주라고 가만히 앉아계실까요 설마....ㅋㅋㅋ
이번준 고향친구하고 동출하기로 해서리.... 늘푸른 님들은 동출이 좀 힘들듯 하네요...
언제든 시간 되면 꼭 연락드리겠습니다 서방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