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지식

· 기타지식

[질문/답변] 펫말?

/ / Hit : 2334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어떻해 생각하기 나름이지만 경북에 모 저수지 밤낚시 준비중에 3분이 저수지를 돌면서 펫말 1번2번3번,,,, 10번이상? 펫말을 꼽아두는걸보았습니다 ,, 궁금해서 가보니, 몇월몇일 00시~에서 다음 00시 까지 정출모임 행사때문에 양해바랍니다, 적혀있었습니다,,저도 누구나 생각하기 다르겟지만, 저는좋게 생각했었죠,,,,, 허나 행사 그날 펫말 꼽아둔 자리가 다찰줄알았는데,, 그게 아니드라구요, 오후 4시가 되었나,,, 대부분 늦게 오신조사님들이 펫말보고 돌아가시더라구요,,,, 어떻해 생각해야,,,,하는지,,,,,, 다음날되어도 펫말회수하는것 못보았네요,,,

ㅋ.웃기는 일이네요.

그거이 바로 술과 고성방가,자신들 이외에는 신경쓰지 않는 개꾼조우회입니다.
네가지없는 조우회.
언젠가 현풍 유곡지에서 독조를 즐기고 있었는데,일곱명이 해지기전 들어와서는 제게 입질이 있냐며 묻고는 똑같은 수초제거기를 네명이 꺼네더니 작두질을 하는 겁니다. 거기까지는 취향이겠지? 라생각했는데 그직후 마을 어르신이 논에 물을 댈려고 못쫑을 여는 순간 마을어른을 욱박지르고 막말을 하더군요. 물대기를 포기하고 마을어르신 두말못하고 내려가시더군요. 나중 본거지만 대구에서 유명한 조우회더군요. 붕어그림이 빨간색에 노란색 영문자.조끼와 차에 자랑스럽게 붙이고 다니더군요. 밤에는 술 마시고 얼마나 시끄럽던지 참신한 조우회도 있지만 개꾼 조우회도 많습니다.
커뮤니케이션 이란게.... 우찌 표현할방법이 없는듯하네요,,
그양반들 웃기네...
펫말이야 그렇다치구 농사짓기위해
물빼는것을 막다니 한마디로
욕나오네...개꾼들 뻘꾼들입니다.
한마디로 죽일 놈들이네요!
어른들한테 막말을 하다니요.
게다가 생업방해까지.
저희 조우회도 가끔 팻말은 꼽는데...두세분이 일이 있어서 늦게 온다고 하면 사용하는데요...

딱 그날 오실분 만큼만 꼽아놓고 양애를 구하는편이라....

모든분들이 좋게 봐주시더라구요....

조우회 회원이 적어서...머 몇개 꼽지도 않습니다..^^;;;

좋게 팻말 꼽는 좋은 조우회도 있다는 사실...ㅠㅠ 잊지말아 주셧으면 하고 글남깁니다..
개인사유도 아닌데.

씁쓸하네요
분명 낚수는 안하고

퍼마시고, 노가리풀고, 고성방가하고, 술먹고 싸우는 그런 조우회 일겁니다.

그런 조우회는 멀리하심이 정신건강에 좋와요.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