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목이 너무자라서 내년이면 천장에닿을것같은데 제일윗쪽 성장점을짤라주면 행운목은 어찌되나요? 죽지안는다면 언젠가는 꽃을볼수있겠죠? 높이는그만크고 굵어지게하는방법은 어떤것이있나요?
목록 이전 다음 행운목 크기조절은? bandal아이디로 검색17-11-12Hit : 4118 본문+댓글추천 : 0댓글 4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기타지식/행운목-크기조절은 URL 복사 행운목이 너무자라서 내년이면 천장에닿을것같은데 제일윗쪽 성장점을짤라주면 행운목은 어찌되나요? 죽지안는다면 언젠가는 꽃을볼수있겠죠? 높이는그만크고 굵어지게하는방법은 어떤것이있나요? 추천 0 하늘로날아간붕어아이디로 검색 17-11-12 16:53 좀 아래쪽에 잘라주세요..너무윗쪽은 금방자랍니다.저도 몇년에 한번씩 잘라주는데..싹이나와 다시자라고 몇년에 한번 꽃이핍니다.자른시기에따라 꽃피는 시기가 틀려집니다.처음에 가지 세개가 한번에 꽃이 피었는데..이젠 하나씩 핍니다.자른년해가 틀려서 그런듯합니다. 추천 0 신고 좀 아래쪽에 잘라주세요..너무윗쪽은 금방자랍니다.저도 몇년에 한번씩 잘라주는데..싹이나와 다시자라고 몇년에 한번 꽃이핍니다.자른시기에따라 꽃피는 시기가 틀려집니다.처음에 가지 세개가 한번에 꽃이 피었는데..이젠 하나씩 핍니다.자른년해가 틀려서 그런듯합니다. bandal아이디로 검색 17-11-13 09:02 하늘로날아간붕어님 답글 감사합니다. 활기찬한주되세요^^ 추천 0 신고 하늘로날아간붕어님 답글 감사합니다. 활기찬한주되세요^^ GM토종붕어아이디로 검색 17-11-13 20:58 저도 3년전에 아래쪽을 잘라주었는데 작년하고 올해 연속해서 꽃을 피우더군요. 향은 너무좋은데 그향기가 너무진해서 머리가 띵할정도 입니다. 그리고 자르고남은 부분은 적당한 싸이즈로 잘라서 물에담아두면 뿌리가나고 새순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추천 0 신고 저도 3년전에 아래쪽을 잘라주었는데 작년하고 올해 연속해서 꽃을 피우더군요. 향은 너무좋은데 그향기가 너무진해서 머리가 띵할정도 입니다. 그리고 자르고남은 부분은 적당한 싸이즈로 잘라서 물에담아두면 뿌리가나고 새순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bandal아이디로 검색 17-11-15 10:58 GM토종붕어님 꽃을보셨군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추천 0 신고 GM토종붕어님 꽃을보셨군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하늘로날아간붕어아이디로 검색 17-11-12 16:53 좀 아래쪽에 잘라주세요..너무윗쪽은 금방자랍니다.저도 몇년에 한번씩 잘라주는데..싹이나와 다시자라고 몇년에 한번 꽃이핍니다.자른시기에따라 꽃피는 시기가 틀려집니다.처음에 가지 세개가 한번에 꽃이 피었는데..이젠 하나씩 핍니다.자른년해가 틀려서 그런듯합니다.
GM토종붕어아이디로 검색 17-11-13 20:58 저도 3년전에 아래쪽을 잘라주었는데 작년하고 올해 연속해서 꽃을 피우더군요. 향은 너무좋은데 그향기가 너무진해서 머리가 띵할정도 입니다. 그리고 자르고남은 부분은 적당한 싸이즈로 잘라서 물에담아두면 뿌리가나고 새순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활기찬한주되세요^^
향은 너무좋은데 그향기가 너무진해서 머리가 띵할정도 입니다.
그리고 자르고남은 부분은 적당한 싸이즈로 잘라서 물에담아두면 뿌리가나고 새순도 나오니 참고하세요.
좋은정보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