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베아 리버사이드 1인텐트
2. 코베아 코어 1인텐트
3. 코베아 피코 1인텐트
밤낚시를 즐긴후에, 다음날 철수시에 바로 운전대를 잡으면 귀가길이 너무피곤하더군요.
지금은 저렴한(?) 1인텐트를 쓰고있는데, 차에서 잠을 자기보다는 두다리를 쭉펴고 잠을 자고나니까,
똑같은 2-3시간을 잠을자고나도 개운함이 차에서 자는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
고가의 백패킹텐트보다는 조금저렴한1인텐트로 생각중입니다.
폴대의 내구성은 좀강했으면 합니다. (지금쓰는 저가의 1인텐트 폴대가 영아니더군요. ;;)
개인적으로 코베아제품을 선호하는지라 그중에서 골라보았습니다.
개방감은 1번이 제일낫긴한데,
혹시나 써보신, 또는쓰고계신분이 계시면 조언부탁드려봅니다. ^^
피곤하신데 펴고 접는것도 일입니다
캠핑가도1박이 제일애매하지요?
펴고 밥먹고 술먹고 자고 접고..
텐트는 있으시니
에어매트나 자충매트 두꺼운거 추천드리고 싶네요
슬슬 땅에서 냉기올라와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살짝큽니다. ;;
(저는 공간차지가 덜한 딱1인용텐트를 원합니다.^^)
일단 2번은 싱글월이라 결로 많을거 같고.전실이 없는 형태라 불편 신발수납등이 많이 불편합니다. 그림에는 안나오는데 저런형태는 보통입구가 1개인데 이것도 쫌...
그리고 1번은 가장 일반적형태의 더블월텐트인데 먼저 이너텐를 폴대끼워 자립시키고 그위에 아우터를 덮는 형태인라, 요게 바람에 조금 강하기는 하나 은근 설치 불편합니다.
3번은 이너텐트가 결합된 원폴형의 텐트라서 설치 철수 무지 간편하며 약간의 전실까지 있어 신발,기타 조그만 짐들을 이슬 맞지않게 보관할 수 있을거 같아 추천. 하나더 중간에 가로로 릿지폴이 있어 머리위 공간도 넓을거 같네요.
문제는 사진으로 3번이 더블월인지 싱글월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만약 더블월이라면 무조건 추천 싱글월텐트라면 1번과 선택고민이 생기겠네요!
참고로 1인용 보다는 1.5p나 2p가 넓이나 높이에서 활용도가 훨씬 좋습니다.
비싸도 오래쓰면 결국 이득이 아닌가싶습니다 ~
답변, 감사드립니다 ^^
접힌크기가 커서 차에 수납도 고민스럽고...무게도 상당히 무거워서 차에서 떨어지면 힘들고 해서..
가벼운 1인용텐트를 재구매할까 고민중에 있는데 구매추천 요청글이 올라와서 보고있는 카즈미텐트를 참고하시라고 글 남깁니다.
단점도 있겠지만 생각하고 있는 장점만....나열하면
자동텐트가 아니라서 수납크기가 작음
천정높이가 높아 출입도 편하고 답답하지 않고(낚시는 술마시는 비중이 많아 높이가 중요)
차후 야전침대에도 올려서 코트텐트로 사용가능하고
실버코팅이 돼어있어서 어느정도 방한 방풍 햇빛차단도 될거같고....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605836654&frm3=V2
역시 월척에 문의해보길 잘한것같습니다.
댓글과 링크,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