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개념은 물건을사용하다가 이상현상이발생하였을때 회사에서 무상또는유상으로 물건을사용상문제가없게하는것이 A/S입니다 천금같은돈주고 새물건받아 A/S받는다는개념이 잘못된 유통구조라고 생가합니다 소비자의 정신적 시간적피해보상은 어데서받나요 고로 기업의 의무와 율리도중차대함을 망각하고 있는거같아요? PS:소비자또한 불량상품의 이해를 바로하여야할것입니다.
[신고하기]
A/S개념은 물건을사용하다가 이상현상이발생하였을때
-
- Hit : 155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
이스케이프 10단올인을 샀는데 약간은 불안한? 상품
교환을 판매처에 요구하자 두말없이~~
바로 고객센타 전화해서 제품 상황을 말하자
중국서 만들어오는거라 전수검사가 일일이 힘들다는
이스금장은 한국서 수작업이란 생각에 ~~
혹시 as보내면 좀 정밀히 봐주실수있냐는 부탁을
하고 제품받고 40분만에 택배보냈내요
단 as받고도 맘에 안들면 교환이 아닌 반품처리하기로 판매처와 협의하였고요~~
제 짧은생각엔 as가 더 정확하지 않을까란 생각에
긴글 올립니다
아무쪼록 어떤 상황이시던 스트레스는 받지마시고
이걸로 4짜를한다는 기뿐맘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