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 땅에 박는 다리가 너무 길어서요.. 행낚에서는 짧은 다리가 품절이더라구요. 호환되는 다른 제품(25~30cm정도)이 있나요?
두번째 : 땅에 박는 다리에 연결해서 쓰는 중간 연결대(제품 기본 구성품)는 어떤경우에 연결에서 쓰는건가요..
지금 있는 다리도 길어서 주체를 못하는데ㅜㅜ
받침틀 높이가 두개 연결하면 1m 가까이 인데.. 혹시 사용법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 설마 그걸 다 땅에 박는건 아닐듯한데......
e 좋은받침틀 파워에 관한 질문입니다
-
- Hit : 293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3
땅과 수직이 되지 않더라도 무조건 깊게 박아야 다대편성 했을때 안정적입니다.
8~10대 편성했는데 앞으로 쏠리거나 하면 진짜 난감합니다. 무조건 깊게 박으세요 ^^
그리고 예전에 e좋은 쓸때 제가 사용하던 한가지 팁 입니다.
땅꽂이가 박히지 않는 지형(제방의 석축이나 잔돌이 많아서 깊이 박기 힘든곳)
보조다리를 사용하여 ㄱ자로 설치 해서 뒷부분에 돌을 얹혀주면 휼륭합니다.
이렇게 말고는 중간다리 거의 안써지더라구요 ^^
저도 파워를 첨사용하면서 그런대로 사용했습니다.
너무 무른땅이나 경사가 있거나 장대를 사용할때 중간다리를 주로 사용했죠.
그렇게 낚시하다보면 중간다리가 밀리는 경우가 더러 있는데 평평한 작은돌을 밑에깔고 발을 올린후 뒷꽃이 두개를 돌앞에 꽂아
밀리지 않게 사용했답니다.ㅋㅋ 다리는 그때상황에따라서 두개를 연결하셔도 되고 하나만 혹은 없이도 가능하겠군요.
포인트의 한계를 극복하는데 불리하니까 자립형이 개발되었지않아 생각됩니다.
역시 대세는 자립형... 불편함이 싫어서 대륙의 스파이크자립형 다리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세월이 좋으니 점점 편한것만 찾게 되는가봅니다. 즐거운 낚시되십시요.
중간 연결부는 좀더 연구해봐야겠네요 ㅎㅎ
짧은다리(땅에 박는것) 구하고 싶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