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가장 가벼운 낚시대

오랫동안 추억의 창고에 고이 간직해두고 따스한 봄날 어쩌다 물이 유혹하면 1년에 두세번 옛날을 그리며 물가를 헛헛하게 혼자 떠돌다 본격적으로 낚시를 다시 시작하려는 꾼입니다.가장 가벼운 낚시대를 선택한다면 어떤 회사의 어떤 낚시대가 좋을런지요?

영상산업 보라매골드 ,다이와 청명프리미엄,은성 DHC명파,해원 풍운골드 정도..근데 가벼운대들은 조구사에서 최고가 대들입니다. 카본톤수를 높이고 무게를 줄이기위해 테이핑및 도장을 최대한 얇게 하기때문에 파손의 위험에 늘 조심하셔야합니다.
유유자적 하시면서 예전 향수도 느끼시려면 구형 수파골드가 어떠실련지요..
안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한참 낚시에 미쳐서 물가를 쏘다닐때는 밤낚시위주로 수초밭만 찾아다녀서 긴대에는 거의 입질이 없고 1m이내 수심을 노렸던터라 긴대의 필요을 느끼지않았는데 요즈음은 붕어구경하기가 정말 어려운것같아서 긴대를 찾다가 록시라는 제품이 괜찮다는 글을 보고 38,40대를 각 1대씩 구하였는데 나이도 있고 체구도 적어 40대이상은 내체력으로 앞치기가 어려워 록시보다 가벼운42대이상을 구해볼려고 질문을 드렸는데 록시제품은 가격할인이 많이되어 큰부담없이 구하였으나 소개하신 대들중 명파제품은 그 값이 접근하기 어려워 아예 검색을 않았고 풍운골드를 옥션에서 찾아보니 40대가 155g으로 록시191g보다 아주 가벼워 제품은 마음에 들었으나 44대가33만원이 넘어망설여 집니다.수년전 백작이란 낚시대가 가벼워 사용하기 좋으면서 값이 저렴하였는데 지금은 아무리 뒤져도 그대는 찾을수가 없어 사용하던38대와 40대를 양도하여 버린게 후회도 되곤합니다.지금 제가 자주 나가는 저수지에는 밤낚시는 거의 안되고 낮낚시에 가끔 낚이는데 38대이상에서 입질이 잦아 가벼운 긴대를 찾았는데혹 중고가 나오면 몰라도 새제품구매는 선듯 마음이 내키지않는 입장입니다.
단순히 앞치기 문제라면 록시 쓰시면서 다른 방법을 강구해보면 어떨까요??
두개 만원짜리 낚시대 팔받침을 사용해보시는 것도 괜찮겠죠.
다대편성 안하신다면 좀 비싸지만 피싱코레인 서너개 구입하시는 것도 생각해보시고요.
앞치기에 팔꿈치 고정받침은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아니면 배치기도 괜찮습니다.
익숙해지면 체력에 전혀 부담없이 쌩쌩 날릴 수 있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4칸대이하는 앞치기가 가능하니 3대이하로 편성을 합니다.
피싱코레인을 검색해보니
가격도 부담스럽지않아 사용을 해볼까 합니다
dif 체어맨블루 할인 만이하고 가볍고 좋습니다. 고려해 보세요
오리배님,이젠4짜조사님 감사합니다
검색해보고 가격이 부담스럽지않고 무게가 록시보다 가벼우면 질러
보겠습니다
체어맨블루와 록시를 비교해보니 무게는 비슷한데 가격은 체어맨블루가 높은듯하여
록시38,40대를 사용하고있으니 록시로 선택을 하여야할것 같습니다
정보 제공하여 주신 모든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단종품중에 수파플러스(밤생이)라는 낚시대가 있는데 이놈도 장대의 무게감 좋습니다.
무게중심이 백작 보다는 좋습니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