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낚시가방속에 들어가는 파라솔 문의드립니다.

필라이존 07 특대물 100짜리 가방 쓰고 있습니다. 낚시가방 속에 들어가는 파라솔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파라솔 추천 부탁드리겠습니다. 날씨가 오락가락합니다. 건강유의하시고 기상예보 참고하시어 출조하세요.

피노키오,그린우드,바낙스45" 등이 들어갈것 같습니다.

파라솔이 접히면 가지고 다니긴 편한대신 살대가 약해서

강풍에 취약한 단점이 있습니다.
윗분과 같은 의견 입니다. 저도 같은 싸이즈 가방 가지고 다니는데 전에는 가방 가운데 칸에 피노키오 접이식 45인치 넣어가지고
다녔는데 한 번에 나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반면에 바람에 약하고 특히 파라솔 텐트라도 올려 놓으면 축 처지는 것이 영 믿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머*낚시에서 판매하는 살대가 아주 두껍고, 가격도 아주 저렴한 "란색 과 은색이 들어간 47인치"쓰고 있습니다. 장짐 나를때는 멜빵을 조금 늘려서 앞으로 목에 걸면 군대에서 M60 메고 가는 기분 납니다. 아무래도 튼튼한 파라솔을 선택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경험상 말씀드렀습니다)
피노키오 'ㄱ'자형 47인치 쓰고 있습니다. 필라이존 07 5단 스탠드가방 옆에 구멍난 부분으로 접힌 밑부분을 살짝 밀어넣은 다음 수납하면 잘 들어갑니다. 얼마전 구입한 다기텐까지 한꺼번에 넣어 다닙니다. 어차피 바람불면 양 옆을 끈으로 걸어서 땅에 팩을 박아야 하기 때문에 바람에도 별 문제 없습니다. 팩 안 박아도 한번도 뒤집힌 적 없습니다. 다만, 'ㄱ'형 꺽이는 곳이 자꾸 옆으로 돌아가는 단점이 있네요. 파라솔 대(기둥)는 접어서 받침대 넣는 곳에 넣어 다닙니다.
필라이존 07 가방이면 피노키오 아니라도 접히는 파라솔이면 47인치도 잘 들어갑니다.
참고로 호봉에서 나온 '다기텐'이 편해 보여서 구입하여 사용하여 보았는데 사진을 찍지 못해서 다음에 사용기 올려 드리겠습니다.
2단으로 접히는 파라솔들은 가능할것 같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어복 충만하십시오.
꾸벅.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