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 해서 물어봅니다.
목록 이전 다음 낚시용품 A/S 기준은 조구사에서 아님 판매점에서 하나요?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16-02-18Hit : 1885 본문+댓글추천 : 0댓글 9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낚시용품/낚시용품-as-기준은-조구사에서-아님-판매점에서-하나요 URL 복사 궁금 해서 물어봅니다. 추천 0 기일손아이디로 검색 16-02-18 23:14 관례적으로 제조사 원칙입니다 추천 0 신고 관례적으로 제조사 원칙입니다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 16-02-18 23:18 할인을 받아 물품을 샀을경우는? 추천 0 신고 할인을 받아 물품을 샀을경우는?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 16-02-18 23:19 어느쪽에서 부담해야 하는지요. 난감 해서 질문 한겁니다. 추천 0 신고 어느쪽에서 부담해야 하는지요. 난감 해서 질문 한겁니다. 고고루아이디로 검색 16-02-18 23:29 전 무조건 조구사로 보내고있습니다 할인 받던 안받던 제가 구입하고 손에 집는 순간부터가 제 구입기간으로 간주합니다 추천 0 신고 전 무조건 조구사로 보내고있습니다 할인 받던 안받던 제가 구입하고 손에 집는 순간부터가 제 구입기간으로 간주합니다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 16-02-18 23:35 네. 감사합니다 추천 0 신고 네. 감사합니다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 16-02-18 23:38 보증서는 왜 있는지 몰겠어서 답답해 질문 드린겁니다... 추천 0 신고 보증서는 왜 있는지 몰겠어서 답답해 질문 드린겁니다... 대물지킴이아이디로 검색 16-02-19 08:17 a/s를 판매점으로 보내시면 판매점에서 조구사로 보냅니다. 즉 시간이 좀더걸립니다. 조구사로 직접통화한후 보내시는게 빠릅니다 a/s받기가.. 전에 낚시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의자가 커버를 샀는데 몇번 안썼는데 불량이나서 판매점과 통화했었는데 판매점에서 그러더군요 자꾸 고객한테 a/s테클(?) 들어오면 물건을 그판매점에 납품을 안하겠다고 갑질을 한다는겁니다. 그러니 직접 조구사에 고객님이 전화해서 a/s받으시라고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첨엔 판매점에 귀찮아서 그런가 하고 기분이 살짝나빴는데 나중에 알아보니까 정말 그런경우가 종종있나봅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그런일 있고서는 전 a/s보낼때 조구사로 직접합니다. 추천 0 신고 a/s를 판매점으로 보내시면 판매점에서 조구사로 보냅니다. 즉 시간이 좀더걸립니다. 조구사로 직접통화한후 보내시는게 빠릅니다 a/s받기가.. 전에 낚시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의자가 커버를 샀는데 몇번 안썼는데 불량이나서 판매점과 통화했었는데 판매점에서 그러더군요 자꾸 고객한테 a/s테클(?) 들어오면 물건을 그판매점에 납품을 안하겠다고 갑질을 한다는겁니다. 그러니 직접 조구사에 고객님이 전화해서 a/s받으시라고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첨엔 판매점에 귀찮아서 그런가 하고 기분이 살짝나빴는데 나중에 알아보니까 정말 그런경우가 종종있나봅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그런일 있고서는 전 a/s보낼때 조구사로 직접합니다. 고무신™아이디로 검색 16-02-19 11:57 저두 바로 조구사로 의뢰합니다 이게 빠르고 확실하더군요 요즘은 의식이 많이 바뀌어 고객이 요청하면 친절하게 모두 해주더군요 추천 0 신고 저두 바로 조구사로 의뢰합니다 이게 빠르고 확실하더군요 요즘은 의식이 많이 바뀌어 고객이 요청하면 친절하게 모두 해주더군요 흐름속의나아이디로 검색 16-02-19 23:47 감사합니다. 추천 0 신고 감사합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대물지킴이아이디로 검색 16-02-19 08:17 a/s를 판매점으로 보내시면 판매점에서 조구사로 보냅니다. 즉 시간이 좀더걸립니다. 조구사로 직접통화한후 보내시는게 빠릅니다 a/s받기가.. 전에 낚시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의자가 커버를 샀는데 몇번 안썼는데 불량이나서 판매점과 통화했었는데 판매점에서 그러더군요 자꾸 고객한테 a/s테클(?) 들어오면 물건을 그판매점에 납품을 안하겠다고 갑질을 한다는겁니다. 그러니 직접 조구사에 고객님이 전화해서 a/s받으시라고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첨엔 판매점에 귀찮아서 그런가 하고 기분이 살짝나빴는데 나중에 알아보니까 정말 그런경우가 종종있나봅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그런일 있고서는 전 a/s보낼때 조구사로 직접합니다.
즉 시간이 좀더걸립니다.
조구사로 직접통화한후 보내시는게 빠릅니다 a/s받기가..
전에 낚시인들에게 인기가 있는 의자가 커버를 샀는데 몇번 안썼는데 불량이나서 판매점과 통화했었는데
판매점에서 그러더군요 자꾸 고객한테 a/s테클(?) 들어오면 물건을 그판매점에 납품을 안하겠다고 갑질을 한다는겁니다.
그러니 직접 조구사에 고객님이 전화해서 a/s받으시라고 죄송하다고 하시더군요...
첨엔 판매점에 귀찮아서 그런가 하고 기분이 살짝나빴는데 나중에 알아보니까 정말 그런경우가 종종있나봅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그런일 있고서는 전 a/s보낼때 조구사로 직접합니다.
이게 빠르고 확실하더군요
요즘은 의식이 많이 바뀌어 고객이
요청하면 친절하게 모두 해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