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낚시는 어릴 때 아버지 따라 한 두번 정도 해본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입니다. 낚시에 대해 완전 문외한인 제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아버지가 돌아가시어 생전 가지고 계셨던 낚시대를 정리해야 하는데.. 제가 써보려고 했지만 아직 나이도 어리고 시간이 안 나서 팔려고 합니다.. 종류나 중고가격대를 정말 하나도 몰라서 고민이 깊어서.. 이렇게 조언을 구해봅니다.. 혹시 도움의 말씀을 좀 주실 분을 찾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냥 중고거래상에게 전부 남기자니 그럼 너무 헐값이라 그러지 말라고들 하셔서요 ㅜㅜ 그럼 이만 줄이겠습니다 01096096640 문자주시면 사진 보내드리겠습니다..
낚시용품 고수님들.. 질문 드리겠습미다..
-
- Hit : 218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뭐..
저희쪽에도 비슷한경우있었습니다
(조카들)
5살3살일때 형님 떠나셨구요
형님도낚시좋아하셨는데
낚싯대 10년정도 내가보관하고있습니다
요즘은 가끔 실내낚시터데리고가서
연습시켜줍니다
조만간 손에 쥐어줘야겠지요?
가지고계시는게 좋을거같네요
돈이급하게필요하시다면 할말없지만
살아가시면서
그리움들때면 유품한두가지라도
아버님 떠올리심 좋으실거같네요
주제넘게 죄송하구요
위로 전합니다
리용님께선 낚 용품들 자료(사진)를 올리시면 알고자 함에 더욱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가지고 있는 장비들 사진 찍어 올리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소지하고 있는 낚시대도 아마 팝니다에 같은 낚시대가 중고로 올라와 있는게 있을겁니다.
낚시대상태 확인하시고 가격 사진올려서 팔면 될거 같습니다.
낚시대 전문적으로 감정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새제품가격에 사용유무 / 낚시대상태유무 판단해서 팝니다에 글을 올리고 하는거니 한번 검색해보시는게 나을겁니다.
어짜피 안쓰는물건 가지고 있음 짐이되는거며,그 제품 사용하시는분한데 저렴하게 판매하신다고 생각하면 좋을거 같네요...
아님...돌아가신 아버님이 사용한 낚시대인데 가지고 계시는건 어떠할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