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싯대 구입이나 낚싯대 기본정보를 알아보는 제원표를
보는 나로서는 대부분 믿고 구입하는데 실제 낚싯대가
제원표와 일치하지 않는 것을 아무 문제없이 판매돼도
단속되지 않는지도 궁굼 함니다.
공산품 품질 규정이 낚싯대에는 무관한지 도무지
낚싯대 길이가 조구사마다 제멋데로 돼서야 이 시대에
치수를 무시해도 되는지 답답함니다.
원래는 제원이 정확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지요.
그러서 묻지마 A/S 해준다고 홍보하는 듯 하지만 묻지마 A/S도 언론 플레이 일 수 있습니다. 은성보면 묻지마 A/S 받았다는 글이 자주 올라오는데 그런글 보면 꼭 돈내고 A/S 받았다는 분들의 댓글이 달려 누군 돈받고 누군 그냥해준다는 글들이 대부분이니까요. 저도 은성 10년에 묻지마 A/S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원이 틀린 심각한 문제가 이슈화 안되는 것도 조구사 댓글 부대나 홍보맨들이 그런 문제 나오면 그냥 그러려니 하라고 언론플레이를 하던지, 묻지마 A/S 라는 거로 빗대거나, A/S 훌륭하다 등의 댓글을 지속적으로 올려 문제를 무마 시키니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을겁니다.
이런 문제는 공통적인 사항인데도
특정 조구사 묻지마 A/S 안해준다거나 시간 걸린다고 뮈 하나 올라오면 아이디 바꿔가며 댓글 달아 혹평은 해도 이런 글에는 인색들 한것도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저나 캐미님 같은 사람이 많아 질수록 그런 조구사들은 퇴출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그러서 묻지마 A/S 해준다고 홍보하는 듯 하지만 묻지마 A/S도 언론 플레이 일 수 있습니다. 은성보면 묻지마 A/S 받았다는 글이 자주 올라오는데 그런글 보면 꼭 돈내고 A/S 받았다는 분들의 댓글이 달려 누군 돈받고 누군 그냥해준다는 글들이 대부분이니까요. 저도 은성 10년에 묻지마 A/S 받아본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제원이 틀린 심각한 문제가 이슈화 안되는 것도 조구사 댓글 부대나 홍보맨들이 그런 문제 나오면 그냥 그러려니 하라고 언론플레이를 하던지, 묻지마 A/S 라는 거로 빗대거나, A/S 훌륭하다 등의 댓글을 지속적으로 올려 문제를 무마 시키니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더 많을겁니다.
이런 문제는 공통적인 사항인데도
특정 조구사 묻지마 A/S 안해준다거나 시간 걸린다고 뮈 하나 올라오면 아이디 바꿔가며 댓글 달아 혹평은 해도 이런 글에는 인색들 한것도 다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저나 캐미님 같은 사람이 많아 질수록 그런 조구사들은 퇴출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언제인가 낚시 인구가 세대 교체가 되는 시점이나 또는 이슈화가 된다면 조구업체들 살아남기 힘들겠지요.
제원을 속이는 행위는 사기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