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월척에서 가볍고 사용하기 좋다는
추천글을 보고 구매한 전봇대 3단뜰채대를
실수로 밟아서
유상수리를 하고 다시 낚시를 가서 사용하다가
너무 쉽게 수리부분이 부러져서
내용을 기재하고 A/S 요청을 한 경우입니다.
이글을 적어 올린 이유는 이번의 수리가
신속한 수리와 무료로 처리되었다는 이유와는
별개로 사장님의 전화를 받고 느낀 점이
너무 좋아서 입니다.
사장님이 주신 전화에서
이런 저런 이유 없이 " 낚시 가셔서 얼마나
당황하셨겠어요 죄송합니다" 라는 첫마디에
모든게 담겨있었습니다.
제 개인이 느낀점이지만
각박한 조치의 글과 실망스러운 AS 사례와는 다르기에 이 글을 올려봅니다.
드림낚시의 발전을 기원하며 감사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