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손 (舊 내셔널 National) 바늘 결속기를 2014년 하반기 인근 낚시점에서 구입 후 어제 세번째 사용중 낚시바늘을 고정시키는 부위 (주황색 돌출 홀더)가 텐션을 잃으면서 복원이 되지 않고 함몰되는 불량이 발생했습니다. AS를 위해 판매점에 문의했더니 잘 모르겠다고 하는데..... 혹시 AS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저 같은 경우는 건전지 마게가 날아가서 플라스틱 마게 쪼가리 하나만 받으면 되는데요...
아무리 검색해도 회사 전번을 찾을 수가 없네요. 구글링으로 안나오는 정보가 있다는걸 그 때 첨 알았습니다.
YAMADA Electric Co., Ltd. 입니다.
http://www.ydkjpn.co.jp가 본사 홈페이지이고 팩스번호 있으니
AS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 하시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