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보론향어에 대해서..

맥스향어의 후속작이자..이제,,유작이 될수 있는 낚시대 보론향어있잖아요? 맥스를 많이 써본 저로서,,,보론향어도 성능은 이미 입증이 된것 같고,..다만,,수릿대 문제등이 신경 쓰이는 부분인데,.,.. 꼭 사고 싶거든요,,근데 낚시점도 대부분 재고도 없고,,추천도 안해주셔서... 제가 만약 산다면 앞으로 문제점이 있을런지요?

답변은 아니지만 비슷한 처지...전 지금 수파 플러스로 고민중입니다.
수리대 수급은 될런지...꼭 써보고는 싶은데...^^
안녕하세요. Ispark님

저도 님과 같은 고민을 좀 했습니다.
보론향어도 성능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좋다고 하시고 저도 제가 찾던 낚시대 같아서..
32대 두대를 구입했습니다. 32대를 선택한 이유는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긴대라 여겨졌고(맥스 향어의 경우 30대 정도)
32대의 휨새를 느끼면 짧은대는 어느 정도 어림 짐작이 가능하리라 여겨졌기 때문입니다.
성능이나 외관은 마음에 듭니다.


저도 Ispark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수릿대나 단종 다른 기타등등.. 이유로 전체를 구입하기가 망설여 집니다.

하지만 이런 생각이 들더군요. 수파나.. 다이아도 .. 앞으로 20년 후에 생산될 것인가??
(구수파나 구 다이아는 단종이고 수릿대 구하기 힘들져)
원다의 사태에서 그러하듯 ..다른 낚시 회사도 장담할 수 있는 회사인가??
이렇게 생각한다면 잘 나왔다고 여겨지는 낚시대의 수명도 10~20년을 넘기기 힘들다는 생각입니다.
저 고등학교 때 글라스대 쓸때 그렇게 가지고 싶었던 수향대도 이젠 ~~ 안녕이지요..

정말 마음에 드는 낚시대가 있다면 약간의 수릿대를 함께 구입해서 단종이 되더라도 평생 함께 하는게 어떨까요.
저의 경우 예전에 머털에서 팔았던 유천대를 4대 가지고 있습니다. (성능도 쓸만하고_중저가)
결혼하기전 와이프가 첨 사준 낚시대 이기에 자주 사용은 안해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수릿대 1~3번대를 3벌정도 가지고 있지요.
아직까지 부러진적도 없구요..

한번 구입해서 써보시지요. 그리고 마음에 드신다면 수릿대도 구해보시구요.

주위에서 가끔 보는 노조사님의 글라스대 처럼 저도 나이가 먹으면 젊은 사람들이 희안한 눈으로 바라보지 않을까요? ^^

저도 보론향어 구입을 망설이고 있어서 여러가지 주절거렸습니다.

사용후기를 보시고 싶다면 입질대박을 들어가 보세요. 그리고 광현낚시가 가장 저가이고..
32대는 원낚시가 1천원 더 쌉니다. ㅎㅎ
http://www.wolchuck.co.kr/img/best05.jpg>
감사합니다...지금 바다민대 하나는 수릿대 구하기 힘드네요^^,..,그래서..중고로 구입중입니다..
사긴 사야겠군요..아른아른거려서,.,..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