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0A짜리 같은 증상으로 AS 맡겼는데... 붕샘님 카페에 보시면 LG에서 공급 받은 정품 베터리에 문제가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지금 새베터리가 공급이 원할하지 않아서 9월말이나 되어야 정상적인 AS가 가능하다고 카페에 공지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다행이 32A 짜리가 있어서 좀 느긋하게 기다리려 했는데 2박 낚시에는 좀 모자랄듯 하여 좀 한가할때나 비시즌에 AS 받을 생각으로 다시 받기로 했네요..몇번 사용해보니 사용상에는 크게 문제가 없더라구요..
카페로 운영하는 파뱅 판매처에대해 고민좀 하고 구입해야됩니다.
저도 금*은* 인산철 60 구매했다가 as 3번 받고 마지막에 다행히 환불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카페 운영에 문제가 생기면 연락을 잘 받지 않습니다.
그기간동안 구매자들은 마음고생이고요
카페에서 판매해도 사업인데 연락을 안받는 행동은 나브다고 봅니다.
물론 그래서 저렴하다고 말하면 할말이 없습니다.
붕샘입니다 우선전화를 못받았다는것에는 제가 사과를 드립니다. 안과질환으로 오전에는 진료때문에 전화받기 힘들구요 몇일 입원해서 전화받기 힘든적 있 습니다. 눈이잘 안보이니 부재중 와도 다시전화드리기가 힘든경우가 몇일 있었구요 문자보내주시며 적당한 렌즈로 판독하여 왠만한 부재중 전화는 다 드렸습니다. 모쪼록 오해푸시고 전화일부러 안받는거 아니니 오해하지마시고 문자로 남겨주시면 늦더리도 반드시 전화드립니다. 또한 통화중에 오는 전화도 많아서 통화끝나며 또 연속으로 오고 하다보면 맨앞 부재중전화 못드릴때도 있습니다. 모두가 저의 탓이니 양해바랍니다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일부러 안받지 않습니다. 양심을 걸고 말씀 드립니다.마치 제품에 문제가 생겨 일부러 안받는것으로 비춰지는 모양새 인듯한데 AS도 일부 남아있지만 9월안으로 다 해결 목표삼고있습니다. LG에서 정품 배터리를 공급을 안해주니 AS가늦어진ㄴ수밖에 없승을 사과드립니디.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as받았습니다 전화연락이안되어 파뱅구매한 낚시점에 전화하여 "충전도안되는걸 팔면어떻게하냐고 반품요청합니다" 이렇게말하니깐 낚시점 사장님이 연락준다고 하여 붕샘님 택배주소알려주더니 전화해놨으니깐 as보내면 된다하여 as받았습니다 모르는 사람 전화는 안받나 봐요 ㅡㅡ
아는 지인도 연락이 안되 그렇게 해결했습니다.
지금 새베터리가 공급이 원할하지 않아서 9월말이나 되어야 정상적인 AS가 가능하다고 카페에 공지 올라와 있습니다. 저는 다행이 32A 짜리가 있어서 좀 느긋하게 기다리려 했는데 2박 낚시에는 좀 모자랄듯 하여 좀 한가할때나 비시즌에 AS 받을 생각으로 다시 받기로 했네요..몇번 사용해보니 사용상에는 크게 문제가 없더라구요..
바로 연락주시네요
서비스해주신다고요
저도 금*은* 인산철 60 구매했다가 as 3번 받고 마지막에 다행히 환불받았습니다.
기본적으로 카페 운영에 문제가 생기면 연락을 잘 받지 않습니다.
그기간동안 구매자들은 마음고생이고요
카페에서 판매해도 사업인데 연락을 안받는 행동은 나브다고 봅니다.
물론 그래서 저렴하다고 말하면 할말이 없습니다.
대등한 품질차이에서 A/S가 선택조건 첫째인데.
저도 같은증상 수리 받았는데. . . 앞으로가 문제네요. 인지도에서 신뢰에 금이가면. 판매가 어려울듯 싶습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