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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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릿대닷컴

수릿대닷컴 직원 뮈하는지 궁굼합니다. 수진파라솔 똑딱이 As처리도 못하고 택배비 만원주고 결국 (배사장님)에게 전화해서 물건 찾으로가고 뭐하는건지. 직원 안경낀분 징글징글 하겠습니다.

파라솔 손잡이
As도못하고
택배비 만원.
용산동에서
가창까지 기름값
떡사묵었네.
흐음!~
AS는 "초지일심" 이어야하는디!!!
안녕하세요

물품을 제가 팔던 남이 팔았던 물품이던 묻지마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남의 가게에서 사온 제품도 택배비만 받고 혹시나 본사에서 수리비를 받으면 수리비만 청구합니다.

새 박스 꺼내서 박스비 손해라도 보고 A/S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꼬쟁이님 A/S가 수진에서 상단에 확인안해보고 보낸 결과로 빚어진 사태라고 봅니다.

물론 정보 전달도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기분 상하셨다면 사과드리며 다시 한번만 맡겨주세요 무상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하단봉 검정레바
As 같이해라고
맡겼는데.
파라솔 똑닥이만
As 했지요.
As맡기면서 두가지라고
설명했는데
안경 직원 건성으로 듣고
As비선불 이라고
직원이 이야기해서
만원 선불주고왔죠.
가져오시면 새제품에서라도 빼드리겠습니다.

출조하실때 들려주세요

앞전에서 겨울철에는 파라솔 주문건이 없어서 주문하기에 에로사항이 많았지만

지금은 자주 주문하기에 본 제품꺼 빼드릴수 있습니다.

직원교육도 다시 시켜 놓을께요~
배사장님.
며칠있다 가게뒤
연밭에 한번가지요.
그때 커피한잔합시다.
사업 번창하시고.
서로간에 오해가
생겼습니다.
원만히 해결되었습니다.
수릿대닷컴...
1.AS...
2.원만하게 잘 됐네요.
3.즐거운낚시 언제나 안출 하십시요.
뭔가 오해가 있었으면 이렇게 푸니 보기좋습니다
수릿대닷컴 사장님
없는물건도 구해다 주실만큼 친절하신데 직원과 약간의 문제가 있었나봅니다.
사장님이 말도 안통하시는분도 아니고 이런 게시판에 올리기보단 먼저 통화를 하셔서 원만하게 해결하셨음 서로에게 더 좋을뻔했습니다.
아무튼 잘 해결되셨다니 마음푸시고 안출하시기바랍니다
수릿대닷컴 사본적 없지만 사장님 좋으신분 같아요
물건만 파는 사람이 아니라 사람을 얻고 물건을 파시는 듯합니다
많이 비교가 되네요~????
쇼핑몰 자주 애용해야겠습니다
제이킥님.
글에 상황설명드렸는데
굳이 ~~~
제이킥님.
님께서 파라솔 As보네보셨는지요?
As ~상황설명 했습니다.

직원에게.
앞전의 조구사와 개인간의 일이 일파만파 커져서 법정싸움까지 번진일이 있었습니다.
조구사대표와 전화하고 해결되지않고 막무가내로 나온다면 당연 월척회원들도 알 권리가 있기에 글을 쓰시는건 이해합니다만 직원과의 문제가 있었으면 우선은 사장님과 전화한통화 해서 해결될 문제였던거 같은데 구지 여기에 글을 올리는건 님의 화풀이로밖엔 보이지 않아 댓글 달았습니다.제가 댓글 단거에 화가 나셔서 또 제차 댓글달고 쪽지보내시고 하시는데 수릿대닷컴 사장님은 님 글 보면 얼마나 속이 쓰리실까요? 물론 직원잘못 둔 사장의 책임이 있겠지만 무심코 던진 돌에 개구리는 죽는법입니다.
더이상 왈가왈부 하고싶지않네요.수릿대닷컴 사장님과는 일면식도 없고 계속 그 조구사만 이용하는것도 아니고 편들 이유도 없지만 님이 무슨 실수를 하고 있는지 모르시는것같아 댓글 달았습니다.역지사지를 꼭 생각해보십시요. 파라솔 AS 잘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이킥님.
수리대닷컴 사장님과
통화도했고
님에 댓글이 이상합니다.
수리대닷컴 사장님과
조율했는것
글에서 안보여지십니까.
그러면 님이 오지랍이 넓어시네요.
수리대닷컴 배사장님이
이부분 때문에
저에게 글삭제 부탁했습니다.
이문제는 여기서 그만합시다.
수릿대닷컴 세일할때 가끔 이용하는데 더 자주 이용해야겠네요 ...사장님 좋으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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