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퍼 좌대경우 발판과 대좌를 중복투자 하지않고 사용가능하다는 것과 날개 지지대 없이도 밟아도 된다는 것이 최대 장점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대좌 사용시 가로 다리폭이 1200mm 이라 1000/1500 전층대비 상판이 조금 더 꿀렁입니다.
연결 확장판은 볼트 두개로 고정 시키는 쪽이 꿀렁임이 조금은 더 있는듯하고 다리 수평을 아주 신경써서 수평을 잡아주지 않으면 의자 뒷다리에 하중이 많이 걸리게 되면 소리가 나기도 하네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날개에 텐트바를 매번 빼서 뒤집어야 가방에 들어간다는것도 출조시 마음 급한 점방준비와 철수길엔 불편함이 느껴지더군요
또한 가로 1200mm구성이라 차가 아슬란인데 승용치고는 작지않습니다만 트렁크에 넣고 뺄때 가로폭이 상당히 꽉차는 정도라 불편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다리외에 자동롱롱다리, 숏다리 한조씩 정도는 추가해야 왼만한 지형에 효율적으로 설치 가능하다는것도 참조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좌대 특성상 밭침틀 무거운제품이나 장대 많이 쓰시는 조사님들께서는 크랭크 설치부 보강 반드시해서 사용 바랍니다.
결론은 위스퍼좌대 주문하실때 크랭크 연결부 보강, 확장판 볼트 고정 1개소 추가 정도 보완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만족도 높은 좌대가 될것 같네요
모든 조사님들 늘 안출하시고 어복충만하세요^^
오늘 스마트 사장과 통호를 했습니다
위에분이 걱정하신 부분 지금은 다 보강이 되었구요
크랭크 노브 조임부분은 장대위주로 사용하시는분은 보강을 조금 해야 하고 굿이 55대 이하
사용하시는분은 보강 필요성이 없답니다
보강비 구멍하나에 1만5천원 받는다고 합니다(크랭크 노브조임 부분)
허접 사용기입니다~^^
개인적 느낌이지만 몇자 적어봅니다.
스마트 좌대 장점은 가볍고 설치해체가 간편하고 무게대비 흔들림이나 꿀렁임이 작다는게 최대 장점인것 같습니다.
위스퍼 좌대경우 발판과 대좌를 중복투자 하지않고 사용가능하다는 것과 날개 지지대 없이도 밟아도 된다는 것이 최대 장점인거 같습니다.
하지만 대좌 사용시 가로 다리폭이 1200mm 이라 1000/1500 전층대비 상판이 조금 더 꿀렁입니다.
연결 확장판은 볼트 두개로 고정 시키는 쪽이 꿀렁임이 조금은 더 있는듯하고 다리 수평을 아주 신경써서 수평을 잡아주지 않으면 의자 뒷다리에 하중이 많이 걸리게 되면 소리가 나기도 하네요
사소한 부분이지만 날개에 텐트바를 매번 빼서 뒤집어야 가방에 들어간다는것도 출조시 마음 급한 점방준비와 철수길엔 불편함이 느껴지더군요
또한 가로 1200mm구성이라 차가 아슬란인데 승용치고는 작지않습니다만 트렁크에 넣고 뺄때 가로폭이 상당히 꽉차는 정도라 불편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다리외에 자동롱롱다리, 숏다리 한조씩 정도는 추가해야 왼만한 지형에 효율적으로 설치 가능하다는것도 참조 하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좌대 특성상 밭침틀 무거운제품이나 장대 많이 쓰시는 조사님들께서는 크랭크 설치부 보강 반드시해서 사용 바랍니다.
결론은 위스퍼좌대 주문하실때 크랭크 연결부 보강, 확장판 볼트 고정 1개소 추가 정도 보완해서 사용하시면 더욱 만족도 높은 좌대가 될것 같네요
모든 조사님들 늘 안출하시고 어복충만하세요^^
참고해서 구매시에 꼭 보강주문해야게습니다~^^
위에분이 걱정하신 부분 지금은 다 보강이 되었구요
크랭크 노브 조임부분은 장대위주로 사용하시는분은 보강을 조금 해야 하고 굿이 55대 이하
사용하시는분은 보강 필요성이 없답니다
보강비 구멍하나에 1만5천원 받는다고 합니다(크랭크 노브조임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