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대전 **** 백화점(낚시 할인) 에서 호봉 1단 파라솔과 다기텐을 구매하여 오늘 물건이 도착 했네요.
그런데 파라솔은 이상이 있고(흠집), 다기텐은 1단용이 아닌 2단용이 왔네요.
구입한곳에 전화를 하니 호환이 되니 쓰라네요.
조금 있다가 호봉실업에서 전화가 왔네요. 호환이 된다고.
그래서 제가 어떻 하라구요? 그냥쓰라구요? 양심을 버리고 장사를 하면 안된다고 뭐라고 했읍니다.
거래처에서 전화를 해달라고해서 전화를 하는것은 내면에 그냥쓰라는 소리기 아니야고?.....
그리고 대전에 전화해서 어덯게 이게 무슨짓 이냐고 하니 반품 하라네요.
변명 만 하면서.
호봉에서 품절이다, 생산이 중단 되었다.
반품하여 물건 확인후 환불을 해주겠다고 하여,
내가 잘못 한게 아닌데 왜환불을 늦게 해주느냐고 따지니, 남자가 전화를 바꾸어 받드니
야! 이 개**야 반품 받아 준다는데 왠 말이 이렇게 많어 하면서 전화를 끊네요.
하도 화가나서 나두 전화를 다시해서 서로 욕설이 오고 갔는데, 지금도 황당하고 당황 스럽네요
전화를 해달란다고 전화를 한 호봉실업 직원이나, 이상 있는제품을 보낸 후 변명과 욕설을 하는 대전**** 백화점(낚시할인)이나.
구매한 제품의 잘못된 것에 대한 정식 사과는 없고 변명과 욕설만 있으니....
전에 섶다리 와 5단가방을 살때도 한마디 상의없이 6단 가방을 보내더니 이번에는....(그냥 사용중임)
여러분도 이런경우 당해 보셨나요?
-
- Hit : 3747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15
이렇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오배송문제로 일어난 일이니 아무조건없이 사과하고 반품환불 해줘야 맞는일이죠.
사실 돈주고 산사람 입장에서는 무조건 기분나쁘구요. 판매하는 사람입장에서는 실수던 뭐든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하겠지요
결국 말 한마디 때문에 즐거운 레져생활 즐기려고 하다가 기분잡치는 일이 생기는거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파라솔 없다고 낚시를 못가나요........강행해야죠
낚시약속은 필히 지켜야합니다.ㅎㅎㅎㅎㅎ
그집하고는 두번다시거래하기 싫드라구요... ㅠ;
제고품 땡처리 느낌이구요.
잘한 것도 아니면서 어디 손님한테 욕을......
소비자가 잘못 주문 한것도 아닌데 ~~ 대전xxxx이 문제가 많은가 보네여 ~~
이용 하지 맙시다
일이 생겼으면 대화로 해결하고 풀어나가야지 막장으로 가면....-_-;
장사 하루 이틀 할것도 아니고 왜 그러셨을까....
4가지 장난아닙니다.
몇 천원 몇 만원으로 사람우습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