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우경 받침틀(5+5) 확장 문의드립니다.

낚시에 취미를 붙인지 갓 1년된 초보낚시꾼(아직 조사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함)입니다. 우경 받침틀 10단(5+5) 사용중인데, 다대 편성에 자꾸 욕심이 나서 글을 올려봅니다. 두대 정도 추가편성할 방법을 모색중입니다. 3단레일을 추가구매하여 5+3+5로 연결 후 헤드를 2개 추가할 것인지, 헤드만 2개 구매하여 5단레일에 각 1개씩 추가할 것인지에 대해 초보자로서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지형에 따라 섶다리와 발판 모두 사용하고 있으며, 레일 추가시 섶다리나 크랭크가 잘 지탱해 줄지와 헤드만 추가시 간격이 너무 좁아 사용시 불편한 점은 없는지가 몹시 궁금합니다. 부디 여러 선배님의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기해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어복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뭉치만 레일에 추가하시면 무난히 사용가능하십니다 섭다리 크랭크도 그정도 무게추가에는 잘지탱할거라 생각되구요 간격은 생각보다 많이 비좁지는 않습니다 물론 개인간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굳이 3단레일구매는 불필요한 낭비라 생각하는 한사람입니다 참고로 저도 10단에 뭉치2개추가 사용중이고요 크루션8단사용중입니다
제경우에는 3단 추가해서 13단으로 사용중입니다
편성해놓으면 낚시대 간격이 너무 촘촘한듯 해서요
보통 8대부터 12대 편성합니다~
6+6레일,뭉치두개추가가 좋을것 같습니다.
3단은 수납시 불편했습니다.
여러 선배 조사님들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고민끝에 3단레일 추가 하였습니다. 헤드 가격이 좀 비싸서 그렇지 레일은 생각보다 비용(조인트 포함 37,000원)이 많이 들지 않았습니다.

한 가방에 수납은 안될것 같습니다. 10단 위주로 쓰면서 필요한 경우에만 장착할 생각입니다.

그것도 불편해 지면 헤드만 분리 하여 6+6으로도 사용해 보겠습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참외 풍경님 혹시 앞 전에 올리신 미니 바침대 처분 하셧는지요 `아직 가지고 계신다면 열락 쫌 주세요 010-4749-5497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