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경받침틀 10단을사용하는데 뒷꽃이밑에 뭉치에꼽는 고정하는부분이 파손되어서(제가 사용하는게 원터치 구형입니다) 회사에서 30분정도거리에있기에 직접 방문하기로했습니다 전화통화후 도착해서 공장안에들어가서 아까 전화통화한사람이라고 말하니 어떻게해서 파손되었나
사용을잘못하지않았나 등등 보통 낚시업체에서 소비자가 잘못한부분에 대해서먼저 물어보는데 여기는일체 물어보지도 않으시고
그냥 파손된물건보자고하시더니 저는 한개만 그런데 나머지 9개도 신형으로 다 바꿔주시더군요 그외에도 나사나 기타부품도 파손될수있으니 여분에 부품들도 그냥주시더군요미안해서 얼마냐고 물으니 이거는 기간과관계없이 무상 A/S라고 하더군요 참 기분이좋았습니다
몇몇 다른낚시업체 용품들을 A/S 받아보았지만 모두다 우리는 잘만들었는데 소비자가 똑바로 사용못해서 고장났다거나 파손되었다고
말을하더군요 우경은 그업체들과 참많이 비교가 되었습니다
기분좋게 A/S받아서 이렇게 몇자적어봅니다 대구나경북지역에 가까운곳에 우경제품사용하시는분들은 시간을내어서 직접 방문하셧서 받아보세요
절대로 후회하지않으실겁니다
우경받침틀 A/S 본사방문기
-
- Hit : 4035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섭다리때문에
수리받고
받침틀도꺼내라더군요
조인트 걍 신형으로바꿔주고
뭉치들 하나하나 봐주시더라구요
물론 무상으로
담부터 멀리오지말구
전화하구 택배이용하라더군요
자기제품에 끝까지 책임지는
마인드 참 좋았습니다
아니라고 우기시는분? 아마 없을듯요
딴 회사들은 우경을 본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