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

은성사 불친절

안녕하세요 월님들... 대물꾼이라면 누구나 한번은 들어본 경조대의 A/S가 은성사 A/S 담당직원들의 불친절이 문제가 된다고하니 업그레이드 할려고 준비중인 저로서도 다시한번 고려해볼 문제이군요 월님들의 좋은 의견을 듣고싶읍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제가 작년여름 신x향 3.2칸을 깡산낚시 에서 구입을 했었는데요...
한번 사용않하구 초릿대 5cm 정도 자른후 저수지 출조...
찌마추는도중 찌가 쏙 빨려가길래 두손으로 본능?? 적으로 낚아채다가 손잡이바로 위에칸이 뚝 부러지더라구요(놀래서 좀 세게챔질을) ;;...ㅠㅠ;
깡산낚시 에 전화하니 은성사 a/s 전번 알려줘서 전화 했더니 팀장이란 분이 받으셧어요..
자세하게 설명 해서 이러이러 하니 a/s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보증서랑 케이스에 넣어서 보내달라고 하더라구요..
물건보내구 4일후에 무료로 부러진절번 고쳐서 다시 보냇더군요.. 그후론 고장나지 않아서 잘모르겟습니다
은성사가 부산에 있나봐요 물건택배부친후 2틀인가 있다가 전화와서 부러진절번 바꾸어서 다시 보냇다구 전화주셧더군요 전 1번뿐이라 모라 말씀드리기 곤란하나 심각한 수준은 아니라고 보네요 다만 수릿대문제가 좀 걸리죠 ;;;
저또한 A/S받아받보았으나 만족할만합니다..
저역시 수년전 신수향36대 구입 후 첫 사용시 손잡이 윗대가 나간적이 있읍니다!
그때는 구입한 낚시점을 통해서 무상수리 받았구여. 낚시대를 통째로 새걸로 받았읍니다.
몇 개월 쓰다가 2번댄가가 기포가생겨서 서울 본사 찾아갔더니
바로 새걸로 교채해 주시던데여! 역시 무상으로 교체 받았읍니다.
언제간 전화통화하다가, 서울 본사도 전화받으시는분이 좀 불친절한 분도 계시는듯 싶은데,..
서울본사로 직접찾아가시거나, 다른분(팀장이나..) 바꿔달라고 협박^^ 해보시는것도 조은 방법인듯 싶네여!
제가 보론옥수 쓰던 시절에 원다 서울본사도 찾아가 본 적이 있는데, 무상으로 새걸로 교체 받아본적 있읍니다.
적극적으로 A/S를 요구하시면, 대부분의 메이커들은 A/S를 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어디나 불친절한 사원은 있는것 같구여.
그리고, 기스는 몰라도 기포같은 경우는 도장불량이므로, 좀 노력?해서 무상으로 A/S받으세요! 편심은 당근이겠죠^^
저같은 경우는 작은 흠만 있어도 본사로 달려갔었읍니다^^..
그럼, 안출하세요^^
감사합니다
추운날씨에 출조는못하고 장비만 만지고 있을여니 죽겠읍니다.
붕어님,붕어날다님,천량성님 좋은의 많은 참고 되었읍니다.
추운날씨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하세요
해원은 낚싯대 부러지면 무상 A/S 전무합니다.
A/S 담당지 입으로 낚싯대 마디합이 시중판매가와 동일하고,
이유 물문하고 유로로 고가로 사서 끼워야 한다고 하더군요.
해원이란 곳은 낚싯대 회사라기보다는 낚싯대 공장 수준입니다.

대단한 회사죠?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