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이화전자찌를 6개정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화찌 취급 도매낚시점에서는 일대일로 바꾸어줍니다만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반취급 낚시점에서는 도매상을 통하므로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이화스포츠에 택배로 보내 동일제품으로 1:1로 A/S를 받았습니다. (발송택배비 부담)
고객센터: 02-438-3400 주소는 서울시 중랑구 망우1동 341-18이화스포츠 A/S담당자
전화로 A/S 관련문의 후 직접 처리하는 방법이 제일 빠른 방법같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www.ehwafishing.co.kr 입니다.
얼마전 낚시점에 갔다가 어는 손님이 와서 이화 내림전자찌를 A/S 요청하던데
님처럼 불빛이 약해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낚시점 사장이 이화전자찌는 무조건 a/s에 2만원이 든다고 하더군요
대신 평생 a/s라고 하던데
저도 두개중에 한개가 전지를 교환해도 얼마안가서 불빛이 과다하게 약해지는 증세가 발생해서 제품을 구매한곳에 의뢰를 했더니
A/S맡기고 가라고 해서 무상으로 수리받았습니다. 택배비만 나왔다고 가게 사장님께서 말씀하셨지만, 그곳에서 구매한 것이니 가게에서 직접부담하시겠다고 하시며 택배 또한 안받으셨습니다.
참조하세요~
전자찌 쓰기가 참 힘드네요,,,,,^^
그리고 붕순이오빠님 말씀 정말 동감합니다
전자찌 구입전에 알았어야 했는데,,,,,ㅠㅠ;
이화찌 취급 도매낚시점에서는 일대일로 바꾸어줍니다만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일반취급 낚시점에서는 도매상을 통하므로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저는 직접 이화스포츠에 택배로 보내 동일제품으로 1:1로 A/S를 받았습니다. (발송택배비 부담)
고객센터: 02-438-3400 주소는 서울시 중랑구 망우1동 341-18이화스포츠 A/S담당자
전화로 A/S 관련문의 후 직접 처리하는 방법이 제일 빠른 방법같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www.ehwafishing.co.kr 입니다.
상세한 답변 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