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추우느까 전자찌가 좋을 듯한데요 바닥낚시나 내림낚시 종류별로 좋은 전자찌 추천 부탁드립니다. 큰맘먹고 각각 하나씩 장만해보고 싶네요
목록 이전 다음 전자찌 추천요 붕어만아이디로 검색07-12-12Hit : 8029 본문+댓글추천 : 0댓글 2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낚시용품/전자찌-추천요 URL 복사 요즘은 추우느까 전자찌가 좋을 듯한데요 바닥낚시나 내림낚시 종류별로 좋은 전자찌 추천 부탁드립니다. 큰맘먹고 각각 하나씩 장만해보고 싶네요 추천 0 변덕조사아이디로 검색 07-12-13 02:54 댓글이 없어 지나치다 몇자적습니다. 어떤 찌든 고유의 특성이 있는데 전자찌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아마도 추운 동절기용 전자찌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이화요수 산갈대전자찌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찌로써 내림및 바닥낚시가 모두 가능합니다. 25센치~34 센치 길이로 총 4종류가 있는데 용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주간낚시시 비교적 시인성도 무난하고 튼튼한편이며 무엇보다 전원을 켜고 끌때 원터치 형식으로 무척 편리합니다. 물에 젖거나 떡밥이 묻은 손으로 찌몸체를 분리해서 배터리 뒤집어 끼우는 식은 많이 불편합니다. 좀 여유가 되신다면 요즘 출시되는 신형 이화요수 전자찌나 i - pro 전자찌는 광섬유재질로 되어있어 점등시 시인성이 탁월하고 부러져도 a/s가 가능합니다. 불빛이 여러개 점등되는 전자찌는 중층이나 내림낚시시에 또렷한 입질파악이에 유리하지만 오랫동안 집중하면 눈이 아른거리거나 피곤할수있고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닦낚시 전용은 이화요수전자찌, 내림및 중층전용은 i-pro 전자찌를 고려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저도 더 써보고 싶은게 많지만 개당 35000원이상 하는 것도 있어서 좀 부담이되네요~ 쩝 그외에도 호야찌를 기점으로 중저가의 수많은 전자찌들이 많지만 좀 더 오래 사용할수있는 내구성있는 제품가 a/s 가능여부를 필히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만 하시길... 추천 0 신고 댓글이 없어 지나치다 몇자적습니다. 어떤 찌든 고유의 특성이 있는데 전자찌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아마도 추운 동절기용 전자찌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이화요수 산갈대전자찌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찌로써 내림및 바닥낚시가 모두 가능합니다. 25센치~34 센치 길이로 총 4종류가 있는데 용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주간낚시시 비교적 시인성도 무난하고 튼튼한편이며 무엇보다 전원을 켜고 끌때 원터치 형식으로 무척 편리합니다. 물에 젖거나 떡밥이 묻은 손으로 찌몸체를 분리해서 배터리 뒤집어 끼우는 식은 많이 불편합니다. 좀 여유가 되신다면 요즘 출시되는 신형 이화요수 전자찌나 i - pro 전자찌는 광섬유재질로 되어있어 점등시 시인성이 탁월하고 부러져도 a/s가 가능합니다. 불빛이 여러개 점등되는 전자찌는 중층이나 내림낚시시에 또렷한 입질파악이에 유리하지만 오랫동안 집중하면 눈이 아른거리거나 피곤할수있고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닦낚시 전용은 이화요수전자찌, 내림및 중층전용은 i-pro 전자찌를 고려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저도 더 써보고 싶은게 많지만 개당 35000원이상 하는 것도 있어서 좀 부담이되네요~ 쩝 그외에도 호야찌를 기점으로 중저가의 수많은 전자찌들이 많지만 좀 더 오래 사용할수있는 내구성있는 제품가 a/s 가능여부를 필히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만 하시길... 붕어만아이디로 검색 07-12-13 03:47 감사드립니다. 좋은 자료가 되었습니다. 광섬유재질은 시인성이 적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걱정도 했는데 매장가서 직접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추천 0 신고 감사드립니다. 좋은 자료가 되었습니다. 광섬유재질은 시인성이 적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걱정도 했는데 매장가서 직접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변덕조사아이디로 검색 07-12-13 02:54 댓글이 없어 지나치다 몇자적습니다. 어떤 찌든 고유의 특성이 있는데 전자찌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아마도 추운 동절기용 전자찌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이화요수 산갈대전자찌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찌로써 내림및 바닥낚시가 모두 가능합니다. 25센치~34 센치 길이로 총 4종류가 있는데 용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주간낚시시 비교적 시인성도 무난하고 튼튼한편이며 무엇보다 전원을 켜고 끌때 원터치 형식으로 무척 편리합니다. 물에 젖거나 떡밥이 묻은 손으로 찌몸체를 분리해서 배터리 뒤집어 끼우는 식은 많이 불편합니다. 좀 여유가 되신다면 요즘 출시되는 신형 이화요수 전자찌나 i - pro 전자찌는 광섬유재질로 되어있어 점등시 시인성이 탁월하고 부러져도 a/s가 가능합니다. 불빛이 여러개 점등되는 전자찌는 중층이나 내림낚시시에 또렷한 입질파악이에 유리하지만 오랫동안 집중하면 눈이 아른거리거나 피곤할수있고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닦낚시 전용은 이화요수전자찌, 내림및 중층전용은 i-pro 전자찌를 고려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저도 더 써보고 싶은게 많지만 개당 35000원이상 하는 것도 있어서 좀 부담이되네요~ 쩝 그외에도 호야찌를 기점으로 중저가의 수많은 전자찌들이 많지만 좀 더 오래 사용할수있는 내구성있는 제품가 a/s 가능여부를 필히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만 하시길...
어떤 찌든 고유의 특성이 있는데 전자찌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
아마도 추운 동절기용 전자찌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이화요수 산갈대전자찌를 조심스럽게 추천해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 찌로써 내림및 바닥낚시가 모두 가능합니다.
25센치~34 센치 길이로 총 4종류가 있는데 용도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주간낚시시 비교적 시인성도 무난하고 튼튼한편이며 무엇보다 전원을 켜고 끌때 원터치 형식으로 무척 편리합니다.
물에 젖거나 떡밥이 묻은 손으로 찌몸체를 분리해서 배터리 뒤집어 끼우는 식은 많이 불편합니다.
좀 여유가 되신다면 요즘 출시되는 신형 이화요수 전자찌나 i - pro 전자찌는
광섬유재질로 되어있어 점등시 시인성이 탁월하고 부러져도 a/s가 가능합니다.
불빛이 여러개 점등되는 전자찌는 중층이나 내림낚시시에 또렷한 입질파악이에 유리하지만
오랫동안 집중하면 눈이 아른거리거나 피곤할수있고 배터리가 빨리 소진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닦낚시 전용은 이화요수전자찌, 내림및 중층전용은 i-pro 전자찌를 고려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저도 더 써보고 싶은게 많지만 개당 35000원이상 하는 것도 있어서 좀 부담이되네요~ 쩝
그외에도 호야찌를 기점으로 중저가의 수많은 전자찌들이 많지만
좀 더 오래 사용할수있는 내구성있는 제품가 a/s 가능여부를 필히 고려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만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