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년 2월부터 평이 좋은 이지전자캐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빛의 색상이나 밝기, 긴 전지의 수명 등은 참 마음에 듭니다.
다만 처음 2, 3회까지는 불량이 별로 없이 쓰다가 4, 5회 넘어가면서 불량이 발생하는데, 주로 깜박임, 저절로 스스르 꺼지기, 밝기가 갑자기 흐려지는 것, 아예 점등이 되지 않는 것 등 불량이 발생합니다. 그것도 매우 많이.
처음에는 초기 제조 상 시행착오 때문이려니 생각하고, 후에 제반 문제를 거의 잡았다고 하는 신제품을 구입하여 써보았으나 여전히 비슷하더군요.
제가 궁금한 것은 원래 전자 케미 특성상 위에서 언급한 불량들이 나올 수밖에 없어서 사용자가 감수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다른 회사의 것들은 저런 불량이 별로 발생하지 않고 맘 놓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인지 하는 것입니다.
또 하나 질문드리고 싶은 것은 이미 사놓은 전지가 많이 남아 있는데, 다른 회사의 전자 케미와도 호환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에 미리 감사드리고, 무더위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케미에 대한 질문
-
- Hit : 248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일반 캐미를 다시 사용할 예정입니다.
첫째는 태생부터 불량(접촉불량)
둘째는 사용후 접촉부위에 물기(습기)가 남아 불량이 되는 것.
두번째 이유로 불량이 되는 것은 줄이시려면
사용후 습기를 완벽히 제거하는 습관을 들이시면 많이 나아집니다.
많이 귀찮습니다...ㅜㅜ
나만그런가 싶엇는데 .....
영붕님께서 아주 명확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누구신지 모르지만 감사합니다.
전자캐미는 아쉽게도 전자제품이면서 물에 취약한 상품입니다. 금형을 여러번 수정해가며 별짓을 다해보았지만
현장에서 나타나는 불량점의 명확한 진단을 내릴 수없습니다.
다만 많은 as실적으로 보아 어느정도 짐작과 진단을 내릴 수있습니다
회원님께서 쓰시는 돌기형(커버에 스크류가 있는버전) 은 저희가 이미 금형 당시 문제점이 발생하여 약 3개월을 판매하다 중단하고
재차 다시 금형작업을 하여 현재 최종버전으로 판매하고있습니다. 그렇기에 그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흐릿해지는 현상과 불이 뜬금없이 안들어 오는 현상이 있을 수있습니다.
그외 앞전에 말씀해주신 4~5회가 넘어가면서 문제 되는부분은 아마도 습기제거가 제대로 되지 않았거나 전지와 해드를 꼽는 습관적 문제가 있을 수있으니 불편점을 해결해 드릴수있수있습니다.
적당한 예로 회원님께서 쓰시는 똑같은 모델을 어떤이는 불량이 안나고 어떤이는 전부가 불량난다고합니다.
그렇다고 회원님이 문제 있는 것이 아니라 명확한 설명이 부족하고 아직까지 기술력이 부족한 탓입니다.
저는 전자캐미를 아주 잘쓰고있습니다.
그러니 조력이 부족하지만 개인 노하우를 알려드릴테니 연락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런데도 불만족 스럽다 생각되시면 언제든지 타사제품을 사용해보십시오.
현재로는 아쉽지만 이것이 최선입니다.
분명 이글을 읽으시는 회원님들중에 별문제 없이 잘쓰시는분들도 엄청나게 많다는 사실이 매우 유감입니다.
꽈베기형 해드라면 스르르하면서 흐려짐 현상과
갑자기 안들어오는 현상이 있는 것이 많습니다
그것은 일정부분 as 교환작업을 하고있으니 연락주세요 선생님 ^^
다만, 저의 질문에 대한 명확한 답변이 없어서 아쉽네요.
노지님의 댓글도 고맙습니다.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것이 두 종류입니다. 앞서 산 것은 우둘투둘한 것이고, 나중에 산 것은 밋밋한 것입니다.
그리고 둘 모두 불량을 보이고 있습니다. 불량이다 싶어 모아 놓은 것이 14개더군요.
그 원인은 사용 상 저의 부주의도 한몫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선 더 신중하게 사용하고, 습기 제거에 노력하겠습니다.
그러다가 사용 가능한 것이 12개 이하가 되면 다시 한 번 구입하겠습니다.
그런 후 매우 매우 조심히 사용하겠습니다. 그 때는 불량이 겨의 없으리라 기대해도 되겠지요?
그리고 우둘투둘한 것은 태생적으로 저희가 실패한 케이스로 매우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부분에 있어서는 as 를 해드려야 도리가 맞다 생각하니 구매를 하시는 시점에서 as가 가능한지 저에게 한번 꼭 논지를 부탁드립니다.
가급적이면 불편없이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