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으로 깔끔해 보이는데.. 자립다리가 왠지 이상한거 같기도 하고 섭다리나 스파이크랑 비교하면 어떨런지.. 혹시 비교해 보신분 있으시면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목록 이전 다음 청수 초강2 받침틀 문의드립니다. 네임카드아이디로 검색10-04-06Hit : 1970 본문+댓글추천 : 0댓글 2 공유 인쇄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낚시용품/청수-초강2-받침틀-문의드립니다 URL 복사 사진상으로 깔끔해 보이는데.. 자립다리가 왠지 이상한거 같기도 하고 섭다리나 스파이크랑 비교하면 어떨런지.. 혹시 비교해 보신분 있으시면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 추천 0 ☞배꼬옵아이디로 검색 10-04-08 10:41 제가 섶다리와 초강을 써봤습니다. 1. 섶다리는 길이 조절은 볼트로 고정합니다. 초강은 홈에 걸리도록 조절합니다. 그래서 섶다리는 이음새의 플라스틱이 오래되면 빠져서 본드를 다시 발라 줘야 합니다. 초강은 구멍에 맞추는 식이라 돌려서 요리 조리 맞춰야 합니다. 2. 섶다리는 알루미늄이고 초강은 스텐입니다. 녹이 거의 안생깁니다. 스텐이라 무겁습니다. 3. 섶다리는 받침틀과 받침대사이에 플라스틱부품으로 밀어넣어 홈에 걸리면 볼트로 고정하는 식이고 초강은 장석으로 고정시키는 방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초강은 스텐레스 제품이라 무게가 나지만 색깔이 빛나고 섶다리는 알루미늄제품이라 가볍고 녹이 안생기나 플라스틱이음새가 빠져서 본드로 고정시키는 일이 생깁니다. 추천 1 신고 제가 섶다리와 초강을 써봤습니다. 1. 섶다리는 길이 조절은 볼트로 고정합니다. 초강은 홈에 걸리도록 조절합니다. 그래서 섶다리는 이음새의 플라스틱이 오래되면 빠져서 본드를 다시 발라 줘야 합니다. 초강은 구멍에 맞추는 식이라 돌려서 요리 조리 맞춰야 합니다. 2. 섶다리는 알루미늄이고 초강은 스텐입니다. 녹이 거의 안생깁니다. 스텐이라 무겁습니다. 3. 섶다리는 받침틀과 받침대사이에 플라스틱부품으로 밀어넣어 홈에 걸리면 볼트로 고정하는 식이고 초강은 장석으로 고정시키는 방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초강은 스텐레스 제품이라 무게가 나지만 색깔이 빛나고 섶다리는 알루미늄제품이라 가볍고 녹이 안생기나 플라스틱이음새가 빠져서 본드로 고정시키는 일이 생깁니다. 네임카드아이디로 검색 10-04-11 18:41 네..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섭다리 보다 청수쪽에 맘이 가는데 스텐이면 무게가 만만치 않겠네요...? 갈등생깁니다. 추천 0 신고 네..감사합니다. ^^ 개인적으로 섭다리 보다 청수쪽에 맘이 가는데 스텐이면 무게가 만만치 않겠네요...? 갈등생깁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배꼬옵아이디로 검색 10-04-08 10:41 제가 섶다리와 초강을 써봤습니다. 1. 섶다리는 길이 조절은 볼트로 고정합니다. 초강은 홈에 걸리도록 조절합니다. 그래서 섶다리는 이음새의 플라스틱이 오래되면 빠져서 본드를 다시 발라 줘야 합니다. 초강은 구멍에 맞추는 식이라 돌려서 요리 조리 맞춰야 합니다. 2. 섶다리는 알루미늄이고 초강은 스텐입니다. 녹이 거의 안생깁니다. 스텐이라 무겁습니다. 3. 섶다리는 받침틀과 받침대사이에 플라스틱부품으로 밀어넣어 홈에 걸리면 볼트로 고정하는 식이고 초강은 장석으로 고정시키는 방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초강은 스텐레스 제품이라 무게가 나지만 색깔이 빛나고 섶다리는 알루미늄제품이라 가볍고 녹이 안생기나 플라스틱이음새가 빠져서 본드로 고정시키는 일이 생깁니다.
1. 섶다리는 길이 조절은 볼트로 고정합니다. 초강은 홈에 걸리도록 조절합니다.
그래서 섶다리는 이음새의 플라스틱이 오래되면 빠져서 본드를 다시 발라 줘야 합니다.
초강은 구멍에 맞추는 식이라 돌려서 요리 조리 맞춰야 합니다.
2. 섶다리는 알루미늄이고 초강은 스텐입니다. 녹이 거의 안생깁니다. 스텐이라 무겁습니다.
3. 섶다리는 받침틀과 받침대사이에 플라스틱부품으로 밀어넣어 홈에 걸리면 볼트로 고정하는 식이고
초강은 장석으로 고정시키는 방식입니다.
전반적으로 초강은 스텐레스 제품이라 무게가 나지만 색깔이 빛나고
섶다리는 알루미늄제품이라 가볍고 녹이 안생기나 플라스틱이음새가 빠져서 본드로 고정시키는 일이 생깁니다.
개인적으로 섭다리 보다 청수쪽에 맘이 가는데 스텐이면 무게가 만만치 않겠네요...?
갈등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