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닉대물빅5단이 가장 크다는 평인것 같아 구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대물낚시 하면서 자꾸만 장비는 늘어가고 이제는 가방에 더 이상 우겨 넣을 수가 없네여.
낚시대 35대, 받침대 15대, 뒷꽂이 15개, 기타 파라솔등 잡다한 물건을 수납하는데 충분한지?- 아마 앞으로 더 늘겠죠!-
단점은 무엇인지?
어디에서 싸게 구입할 수 있는지 아시는 분 덧글 부탁합니다.
자꾸 중복되는 질문 같아서 그렇네요.
다들 필라이죤 것만 추천하는데 그 정도를 수납할 수 있는지 확신이 서지 않아서 토닉 것을 고려중인데 파는 곳이 드무네요.
즐낚하십시오.
[질문/답변] 토닉대물빅 5단
/ / Hit : 4467 본문+댓글추천 : 0
낚시가방이 선전문구가 부풀려져있어서 광고내용처럼 많이 들어가지는 않고 (필랑존도 마찬가지) 제가 수납하고있는양은 낚시대30대.받침대16대 ,뒷꽃이13개.찌통2개.등등입니다.그리고 옆쪽보조가방에 낫.톱.비닐.기타등등..파라솔은 들어갈공간이 없습니다.옆보조가방에 뒷꽃이를 넣는다면 파라솔은 충분히 들어갑니다.
다른 가방은 절대로 이정도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낚시대케이스를 벗긴다면 몰라도.
경박스럽지않고 은은하고 ....특히 밑둥이 넓어서 맘에들더군요...
필골드특5단 사용하다 토닉빅5단 사용하고 있는대 이보다 좋은 가방은 없을듯 함니다 가방 청소하기도 좋구요 토닉빅5단 강추 입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겁니다
구형 필라이죤 5단에 있던 낚시대(30) 모두 가운데 칸에 넣고 수초제거기 까지 들어가니 꽉 차는 군요. 받침대와 뒷꽂이 넣고도 양쪽 칸의 공간이 남아 비워 두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양옆의 보조 주머니도 크고 넓어 좋군요.
암튼 기존 5단의 물건을 모두 넣고도 1/3가량이 여유가 있고
모양은 사람마다 각기 특성이 있으니 뭐라고 단정하기는 어려우나 무난합니다.
바람이 있다면 요즘 낚시대나 받침대가 점차 장절화 되어 가는데 높이가 1미터 정도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로는 이 정도로도 충분하지만 ........
원산지는 차이나네요.
일단은 80% 만족하고
나머지는 써 봐야 알겠습니다. 차이나만 아니면 좋은데 차이나네요.
빅5단을 받고서 장비들을 옮겨 놓으니 공간이 윗분 말씀처럼 1/3은 남는 것 같습니다.
바닥에 놓이는 부분도 필골드처럼 두껍고 단단한 재질로 되어있구요.
제 파라솔(그린우두 45인치)은 사이드 포켓 큰곳에 들어가고 공간이 남네요.
요리조리 옮기고 모으니 5단 받침들이 들어갈 공간까지 생깁니다.
전 낚시대를 15대 전후로 가지고 다니니 그런 공간이 나오드라는 얘깁니다.
디자인도 오래도록 질리지 않을 것 같고, 바닥이 넓어서 평지가 조금만 확보가 되어도 바로 세울수 있겠더군요.
만족합니다. 그리 클 줄은 몰랐습니다.
하나 아쉬은건 필*** 처럼 윗 손잡이가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필골드 특5단 구입후 실망(실제로 많이 들어가지 않음)
반품하고 토닉 빅 5단 구입했습니다 (정말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