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중순에 대물가방을 AS를 보냈는데..
아무런 연락도 없더니
AS전화도 계속 전화연락이 안됩니다..
회사이전을 한거 같은데
어떻게 전화변경 안내도 없고..
홈페이지에 공지도 하지 않는지..
시즌은 왔는데 가방도 없이 푸대자루 메고 나가야 할판
입니다..ㅠ
필라이존 상황이나 변경된 연락처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저두 며칠전까지 같은 처지였습니다.
우선 대구 본사 고객센터는 철수했구요.
이전장소나 전번은 모릅니다. 답답한 마음에 직접찾아가 운 좋게 점심시간에 정리차 들린 여직원에게 철수2~3전이며
가방은 공장이 개성이라 AS가 늦은거라 기다리면 보내 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번주 토요일날 택배로 받았습니다.
전 1월초순에 맡겼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심이....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ㅠㅠ
급상승할텐데요...빠른처리되시길바랍니당
저도 몇년전 일이지만..
가방쟈크 수리 때문에
열폭한적 있습니다..
여직원에게 호되게 야단 맞은
슬프고도 아픈 기억이..ㅠㅠ
적반하장의 x랄의 애프터서비스 였습니다..
우선 대구 본사 고객센터는 철수했구요.
이전장소나 전번은 모릅니다. 답답한 마음에 직접찾아가 운 좋게 점심시간에 정리차 들린 여직원에게 철수2~3전이며
가방은 공장이 개성이라 AS가 늦은거라 기다리면 보내 준다고 하더라고요.
저번주 토요일날 택배로 받았습니다.
전 1월초순에 맡겼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보심이....
개성 철거 > 중국 이전> 개성 현재는 중국과 개성 두곳에서 생산..
중국 제품이 확실히 품질이 떨어진다고 하네요 ㅎㅎ
구입하실때도 잘보고 구입하세요~
갈아타야겠네요.
아직 소식이 없습니다~
전화도 안되고 연락도 없고
공장처들어 가야것습니다 ㅠㅠ
궂이 필라이죤 쓰는지!!!!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