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낚시에 원봉돌 카본줄 바닥찌로 반얼래 찌맞춤처럼 맞추어서 낚시 해도 되나요?
목록 이전 다음 반얼래채비 dnska아이디로 검색05-08Hit : 1412 본문+댓글추천 : 1댓글 5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대물낚시/반얼래채비 URL 복사 바닥낚시에 원봉돌 카본줄 바닥찌로 반얼래 찌맞춤처럼 맞추어서 낚시 해도 되나요? 추천 0 남도붕어낚시아이디로 검색 25-05-08 19:29 가능은 하지만, 다른영상에서 본 찌놀림은 잊으시고, 붕어의 입질에 어떤 패턴이 찌에 표현되는지 살피셔야 합니다. 반얼레채비(슬로프낚시채비)는 순부력이 높은 나노찌, 작은 낚시바늘, 비중이 가벼운 모노필라멘트 나이론줄 등으로 구성이 되므로 하시고자 하는 낚시소품으로 현실과 타협하시면서 서서히 채비에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추천 1 신고 가능은 하지만, 다른영상에서 본 찌놀림은 잊으시고, 붕어의 입질에 어떤 패턴이 찌에 표현되는지 살피셔야 합니다. 반얼레채비(슬로프낚시채비)는 순부력이 높은 나노찌, 작은 낚시바늘, 비중이 가벼운 모노필라멘트 나이론줄 등으로 구성이 되므로 하시고자 하는 낚시소품으로 현실과 타협하시면서 서서히 채비에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쵸코쿠키모찌아이디로 검색 25-05-08 20:28 장점보다 단점이 많습니다 너무예민하면 강낚시 고수온기 대류현상 수심측정등 에로사항이 많습니다 장점은 입질이물감이 없거 찌오름 폭니\이높습니다 돌고돌아 카본바닥으로 그의다갑니다 너무 예민하면 피곤한 낚시가됩니다 아무리 예민하게 해도 고기가 건들지앉으면 꽝이겠죠 가벼운채비는 배스터 5짜터 이런곳에서 채비에 한힘을합니다 ㅎㅎ 추천 0 신고 장점보다 단점이 많습니다 너무예민하면 강낚시 고수온기 대류현상 수심측정등 에로사항이 많습니다 장점은 입질이물감이 없거 찌오름 폭니\이높습니다 돌고돌아 카본바닥으로 그의다갑니다 너무 예민하면 피곤한 낚시가됩니다 아무리 예민하게 해도 고기가 건들지앉으면 꽝이겠죠 가벼운채비는 배스터 5짜터 이런곳에서 채비에 한힘을합니다 ㅎㅎ 낚시의귀신아이디로 검색 25-05-08 20:59 제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해 보세요. 문제없습니다. 추천 0 신고 제가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해 보세요. 문제없습니다. dnska아이디로 검색 25-05-09 13:53 남도님 초코님 낚시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추천 0 신고 남도님 초코님 낚시님 답변 감사 드립니다 남도붕어낚시아이디로 검색 25-05-09 14:04 이두메지나 8호 같은 작운 바늘로 교체만하여도 50%성공하실 것입니다.. 바늘도 작으니, 목줄호수도 1.5 ~2호 정도 낮추는 것도 권합니다. 추천 0 신고 이두메지나 8호 같은 작운 바늘로 교체만하여도 50%성공하실 것입니다.. 바늘도 작으니, 목줄호수도 1.5 ~2호 정도 낮추는 것도 권합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남도붕어낚시아이디로 검색 25-05-08 19:29 가능은 하지만, 다른영상에서 본 찌놀림은 잊으시고, 붕어의 입질에 어떤 패턴이 찌에 표현되는지 살피셔야 합니다. 반얼레채비(슬로프낚시채비)는 순부력이 높은 나노찌, 작은 낚시바늘, 비중이 가벼운 모노필라멘트 나이론줄 등으로 구성이 되므로 하시고자 하는 낚시소품으로 현실과 타협하시면서 서서히 채비에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
쵸코쿠키모찌아이디로 검색 25-05-08 20:28 장점보다 단점이 많습니다 너무예민하면 강낚시 고수온기 대류현상 수심측정등 에로사항이 많습니다 장점은 입질이물감이 없거 찌오름 폭니\이높습니다 돌고돌아 카본바닥으로 그의다갑니다 너무 예민하면 피곤한 낚시가됩니다 아무리 예민하게 해도 고기가 건들지앉으면 꽝이겠죠 가벼운채비는 배스터 5짜터 이런곳에서 채비에 한힘을합니다 ㅎㅎ
남도붕어낚시아이디로 검색 25-05-09 14:04 이두메지나 8호 같은 작운 바늘로 교체만하여도 50%성공하실 것입니다.. 바늘도 작으니, 목줄호수도 1.5 ~2호 정도 낮추는 것도 권합니다.
반얼레채비(슬로프낚시채비)는 순부력이 높은 나노찌, 작은 낚시바늘, 비중이 가벼운 모노필라멘트 나이론줄 등으로 구성이 되므로 하시고자 하는 낚시소품으로 현실과 타협하시면서 서서히 채비에 변화를 시도하는 것도 괜찮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