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월척에서 좋은 정보 감사히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제가 물어보고 싶은건 화보 조행기에 올라와 있는 산정지의 조과가 다 합해서 4마리입니까? 아니면 누구 특정분의 조과인가요?
산정지 조황이 어떠 하던지요^^?
그리고 산정지에 아시는 분은 다 아실테고...제가 몸이 좀 불편하잖습니까^^;;
어찌 좀 할만한 자리가 있습니까?
사진으론 좀 있는것 같기도 한데^^;;
조금은 걸어서 내려갈수 있습니다...차대고 경사길이 너무 가파르지도 않으면 휠체어 놓고 좀 널찍하게 할수있는 자리는 있는가요??
많은 답변 부탁드립니다^^....꾸벅...
정출 다녀오신분들 좀 봐주시고 답변좀 주세요^^
-
- Hit : 2454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6
죄송합니다^^
어제 그렇치 않아도 벽송님과 水波gold 님 이야기 했습니다
아마 벽송님 이 연락이 가실겁니다
아니면 먼저 벽송님께 연락해보십시요
그렇쟎아도 어제 행사장에서 님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다리 불편한 이가 우리 월척에는 저 밖에 없는 줄 알고 있었는데....
평소에 제가 모니터링을 소흘히 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오프라인 행사때 꼭 한번 나오십시오.
어제 행사한 저수지는 산호지이고요. 계곡지라 차대고 바로 앉을 자리는 그렇게 많이 나오는 저수지는 아니였습니다.
그렇지만 도로 건너편 바자가랭이 갈라지는 포인터는 최고 명당자리(물사랑님 말씀)면서 다리 불편하신 분들도 그다지 접근하는데 어려움이 없습니다.
장애정도가 몇급인지 모르겠으나 (저는 지체 2급입니다. 평소에는 휠체어를 타지만 특별한 경우<계단을 오르내리거나, 휠체어로 포인터로 가다가 바로 물속으로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컬러치를 쓰지요) 잘 찾아 보면 장애인들도 충분히 낚시할 저수지는 많습니다. <br/>저는 낚시 정식 경력이 25년째라 장애인들이 낚시 가능한 저수지를 많이 알고 있다고 자부(?)하는 데요. 문제는 접근이 용이한 평지지들이 최근 급속도로 오염돼 가고 있어서 걱정이지요.
그래도 월척님과 물사랑님을 비롯해 여러 회원님들이 신경써서 벽송이 안 가본 데 낚시할 수 저수지 정보를 많이 알려준답니다.
질문하신 조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행사전날 밤에 들어가서 공작찌님, 이글님, 박중사님, 빅뚝새님, 피싱VJ님과 같이 날밤새며 낚시했는데요, 보리멸치가 극성을 부리던 군요. 붕애들도 자주 올라오는데 밤조과는 23센티 2수가 가장 큰 넘이였고요. 이튿날 낮 짧은 시간의 조과에서는 25.2센티 잡으신 회원님이 장원을 비롯해 쓸만한 붕어 6치에서 8치까지 6수 했어요.
역시 강호의 도사님들이 모이니까 낮 조과가 술 한잔먹으면서 회포푸느라 조신하게 낚시 못한 우리들의 밤샘한 조과보다 낫더군요.
저수지는 수령 50년쯤 되고요(주민 확인 결과) 수질이 좋았고요. 밤낚시 잘 하면 분명 대물치기 가능한 저수지란 생각이 들더군요. 물사랑님도 제가 앉은 자리에서는 한여름밤에 새우가 모자랄 정도로 새우빨이 잘 듣는다고 하시던 군요.
무엇보다도 밤낚시때 보니깐 반딧불이가 날아다닙디다. 운치좋은 건 사진보아서 아실 테고요.
사진에 나온 쿨러가 마침 제거라서 시상 대상으로 담아놓은 붕어 6수와 제가 밤낚시에서 낚은 7치 2수를 포함해서 총 8수를 고스란히 집으로 가져 와서 바로 냉동실로 들어갔지요.
오늘 퇴근하고 집에 와보니 마눌님이 매운탕 푸짐하게 한 냄비 긇여 놓았더군요. 안주삼아 소주 몇 잔 먹고 님에게 글을 씁니다.
水派gold님
언제라도 시간나시면 연락주세요. 휴대폰 011-825-1225(빨리와 크리스마스)입니다.
어디 사시는지 몰라도, 저는 직장이 대구대학교 대명동 캠퍼스 안에 있고요. 평일날은 오후부터 퇴근 시간인 4시 30분까지는 수업이 없어 한가하지요. 혹 지나는 길 있으면 핸폰 주시고 함 들리셔도 환영입니다.
저는 음...지체 1급장애이구요...누구의 부축만 있다면 평지정도는 한 3
~40m는 걷습니다... 보리멸치가 뭔 물고기인지요^^?
저도 마릿수로는 한 10시간 하면 100여마리 올라오며 자리 끝내주는 연못을 압니다만은 물도 깨끗하고 최고인데...씨알이 너무 잘아서 말이지요^^
꼼꼼한 조황정보 감사드리구요...전 수성구 범물동에 삽니다^^
언제한번 연락드리고 얼굴인사 드리겠습니다...건강하시구요
님들의 낚시열정에 존경의 맘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기를 내심 바라고 있습니다.
두분 출조 하실때 연락 주십시오.
제 머릿속의 저수지정보를 총동원 해서 반드시
두분께서 편하게 대자연을 낚으실 저수지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항상 안전한 조행 하시길 저도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