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어분글루텐도 있더군요..저수온기에 집어 효과가 있을까요? 유료터에 쌍바늘에 집어떡밥과 미끼떡밥 이렇게 쓰던데...노지에도 되나요?
목록 이전 다음 퐁당채비에서 어분글루텐 집어효과 있나요? 각씨붕어아이디로 검색18-10-11Hit : 4546 본문+댓글추천 : 0댓글 6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대물낚시/퐁당채비에서-어분글루텐-집어효과-있나요 URL 복사 요즘은 어분글루텐도 있더군요..저수온기에 집어 효과가 있을까요? 유료터에 쌍바늘에 집어떡밥과 미끼떡밥 이렇게 쓰던데...노지에도 되나요? 추천 0 shjssh****3386아이디로 검색 18-10-11 18:52 잡는것도 좋지만 노지에선 생미끼 위주로 쓰심이 ㅎ 수질이 안좋아져서요 ㅡ 물속 청소해줄분도 없구 ㅡ 추천 0 신고 잡는것도 좋지만 노지에선 생미끼 위주로 쓰심이 ㅎ 수질이 안좋아져서요 ㅡ 물속 청소해줄분도 없구 ㅡ 청룡은간다아이디로 검색 18-10-12 01:24 효과는 당연 있다고 봅니다 . 추천 0 신고 효과는 당연 있다고 봅니다 . 미첼아이디로 검색 18-10-12 09:26 유료터에 비해 방대한 노지는 포인트가 관건이라 생각되구요, 집어는 회유하는 붕어들을 좀더 머무를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에서 효과는 있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단, 회유하지 않는 포인트에선 꽝이더라구요. 추천 0 신고 유료터에 비해 방대한 노지는 포인트가 관건이라 생각되구요, 집어는 회유하는 붕어들을 좀더 머무를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에서 효과는 있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단, 회유하지 않는 포인트에선 꽝이더라구요. DJ아이디로 검색 18-10-12 10:08 잔챙이가 대상어종이면 효과가 있겠으나 한마리 보기 낚시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추천 0 신고 잔챙이가 대상어종이면 효과가 있겠으나 한마리 보기 낚시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각씨붕어아이디로 검색 18-10-12 18:50 제생각에...아직 안만들어봤는데 외바늘에 봉돌아래 목줄하나 더 추가해 볼펜스프링 짧게 연결해 집어제 달면 어떨까요? 추천 0 신고 제생각에...아직 안만들어봤는데 외바늘에 봉돌아래 목줄하나 더 추가해 볼펜스프링 짧게 연결해 집어제 달면 어떨까요? 도비탄아이디로 검색 18-10-12 21:45 마류큐에서 나오는 페레글루(어분글루)는 확산성글루텐인 와다글루와 블랜딩해서 쓰기도 합니다만. 토고에서 나오는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거의 없어 대물미끼용으로 주로 씁니다. 초저녁에 달아놔도 아침에 입질받을 정도로 확산성 보다는 점착력이 좋다고 해야하나... 보통의미의 집어개념에서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없어 집어보다는 미끼용이 적당한듯 싶습니다. 추천 0 신고 마류큐에서 나오는 페레글루(어분글루)는 확산성글루텐인 와다글루와 블랜딩해서 쓰기도 합니다만. 토고에서 나오는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거의 없어 대물미끼용으로 주로 씁니다. 초저녁에 달아놔도 아침에 입질받을 정도로 확산성 보다는 점착력이 좋다고 해야하나... 보통의미의 집어개념에서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없어 집어보다는 미끼용이 적당한듯 싶습니다.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미첼아이디로 검색 18-10-12 09:26 유료터에 비해 방대한 노지는 포인트가 관건이라 생각되구요, 집어는 회유하는 붕어들을 좀더 머무를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에서 효과는 있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단, 회유하지 않는 포인트에선 꽝이더라구요.
도비탄아이디로 검색 18-10-12 21:45 마류큐에서 나오는 페레글루(어분글루)는 확산성글루텐인 와다글루와 블랜딩해서 쓰기도 합니다만. 토고에서 나오는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거의 없어 대물미끼용으로 주로 씁니다. 초저녁에 달아놔도 아침에 입질받을 정도로 확산성 보다는 점착력이 좋다고 해야하나... 보통의미의 집어개념에서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없어 집어보다는 미끼용이 적당한듯 싶습니다.
포인트가 관건이라 생각되구요,
집어는 회유하는 붕어들을 좀더
머무를수 있게 해준다는 개념에서
효과는 있다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단, 회유하지 않는 포인트에선 꽝이더라구요.
한마리 보기 낚시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토고에서 나오는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거의 없어 대물미끼용으로 주로 씁니다. 초저녁에 달아놔도 아침에 입질받을 정도로 확산성 보다는 점착력이 좋다고 해야하나...
보통의미의 집어개념에서 어분글루텐은 확산성이 없어 집어보다는 미끼용이 적당한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