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대 차에 모셔두고 필요한 낚시대 15대, 받침대 12개 정도를 짬낚가방(프로피싱, 한라낚시 제품)에 넣어서 포인트에 이동하여 낚시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장점이 많은지 아니면 별로인지 궁금하네여..
그리고 한라낚시or프로피싱 짬낚가방에 받침대 12개 낚시대 15대 정도 넣을 수 있나요?
낚시대 차에 모셔두고 필요한 낚시대 15대, 받침대 12개 정도를 짬낚가방(프로피싱, 한라낚시 제품)에 넣어서 포인트에 이동하여 낚시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장점이 많은지 아니면 별로인지 궁금하네여..
그리고 한라낚시or프로피싱 짬낚가방에 받침대 12개 낚시대 15대 정도 넣을 수 있나요?
좋은점은 테트리스하기 편하구요
나쁜점은 별도로 낚시대가 많으면 기타 낚시용품이나 테클박스같은걸 못넣어요
그래서 짬낚용으로나 이동용으로 대충쓰긴 좋습니다
짬낚으로만 생각하면
엄청 편해요~ㅠ
그런데 중간에 원줄 나가거나 원하는 길이 대가 없을때 몇번 나갔다왔다해보면 결국 낚시가방을 들고 들어갑니다
차대고 바로하는 낚시에는 관계 없겠죠
먼거리 갈때 짬낚가방에 낚시대만 챙겨간다는 계산이라면 오히려 불편해집니다
한손이 그 가방을 들어서 한손의 여유가 없어지죠
짬낚이라면 그 가방에 필요한것 다 넣고 한손에 의자만 들고 이동하면 끝이지만 다대편성시 대수를 줄여가져 가겠다는 계산시 오히려 불편함이 생길수도 있다는거죠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짬낚가방에는 낚시대만 40대 더 들어가는듯..결국 낚시대 있는거 다 가져가게되요
대편성 완료후 차에 가는길에 낚시가방을 메고 갑니다.
다시 차에서 포인트 진입할때는 빈 짬낚 가방을 메고 갑니다.
이렇게 하면 철수가 한결 수월 합니다.
낚시 가방뿐 아니라
모든 용품을 이런식으로 하면 간결하면서 편한 낚시가 가능합니다
짬낚 가방이라해도 꽤나 많이 수납됩니다
다양한 칸수가 필요하면 가방을 메시는게 좋겠지만 대부분 사용하는 칸수가 거기서 거기라면 짬낚가방 활용도는 높긴도 하거니와 많은 장점이 있는듯 합니다
굳이 무거운 가방 메고 갈 필요성 없고
또 모르는 포인트 라도 예상 되는 칸수 손 겨드랑이에 끼고 이동 하는것보담
간단히 준비해 탐사 하기엔 좋아 보입니다.갠적인 생각~~^^
짬낚가방에 넣고 이동하연 좋지요^^하지만 꼭 한두대는
다시 가질러 온다는거..그렇기에 DJ님처럼 등가방 매고 들어가서 대편성 마치고 다시 매고 나와 짬낚가방만 들고 들어갑니다 ㅋ
필라이존 sk5단 가방 쓰다가 얼마전 이스케이프 짬통 대 짜리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낚시가방처럼 메고다닐수 있어서 저는 훨씬 편해서 가방 놔두고 짬낚가방만 사용중입니다.
짬낚은 짬낚용입니다 다대편성시 용이하지않습니다
필요 칸수가져가보지만 바닥여건도있고해서 몇번 왔다갔다 하게됩니다 결국 철수시만 사용 하시면 됩니다...제경험 일뿐입니다ㅠㅠ
그렇게 낚시합니다
다니세요 ㅎㅎ
편합니다
저도 한 30대 정도 가지고 다니지만 주력대 12대하고 뜰채대, 수초제거기만 들고 들어갑니다.
현장 여건에 따라 낚싯대 대체하기도 하구요.
무엇보다도 안쓰는 낚시대까지 밖에 내놓고 있자니 불안해서 ^^;
그리고 기타 보조용품은 보조가방이나, 삐꾸통을 50리터 큰걸 사서 다 내려놓고 다니는데 편합니다.
잘아는곳에갈때만 대편성미리생각해서
필요한칸수만 가지고다니면편합니다.
그렇지않은경우는.
낚시대다가지고가야 생각한대편성이나오기때문에.
큰가방가지고갔다가
대편성끝내고 다시차에가지고오고
짬낚가방 가져갑니다.
갑자기 대를접거나.
우천시에
사용한 낚시대만 담아오면
집으로그것만 들고와 말리고닦습니다.
있으면
좋습니다
저도낚시대10대받침대10개
2단가방에 넣어서 다닙니다
나머지 소품류는 삐꾸가방에 넣었습니다..
낚시가방에 넣고 다닐때보다 무게가 더 가벼워 졌다는 생각이 들고 트렁크에 차지하는 공간도 괜찮고요..
전 만족합니다...
~~^^
필요 칸수 정보가 없는 곳으로 갈 때는 어쩔 수 잆이 가방을 다 갖고 들어갑니다.
가마우찌특대가방에 30대 , 중 사이즈가방에 10대 가지고 늘 출조합니다.
포인트진입시 10대 들어있는 중사이즈 가방만 가지고 갑니다. 바늘채비집,원줄,목줄,있는 삐꾸통(전에는 새우삐꾸통으로 사용하다 새로 삐꾸통 구입해 채비통으로 용도변경),미끼든 새우삐꾸통, 발판,받침틀,낚시의자,파라소가지고 1차진입합니다(2번 왕복)
대편성하면서 가방에 없는낚시대를 필요로 할 경우 차에 가서특대가방에서 가지고오고 대편성후 중 사이즈 가방안에낚시대들어있는 10대중 현장에 맞지않는 펴지않은 낚시대는 차에 갔다놓고 중 사이즈빈가방은 포인트로 가지고와 낚시후 편성한 낚시대를가방에 넣고철수합니다.
최고 10대이상은 대편성을 하지않기에 가방에 낚시대, 번절받침대 다 들어갑니다.
다음 출조시에는 포인트진입후 저번에 대편성했던 10대중 현장에 맞지않는것은 차로 가지고 와 특대 가방에넣고 특대가방에서 포인트에 맞는 낚시대 꺼내 중 사이즈 낚시가방에 넣고 포인트로 와서 대편성마저 합니다.
늘 익숙해있어 저는 제게 이방법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 낚시대 모두를 포인트에 가지고 갔다가
대편성후 다시 차에 갖다놓는것은 처음 포인트 진입시 연식에 따른 체력고갈로 이젠 포기입니다.
참고가 되셨음 합니다
을 씀니더 짬낚가방 쓰면 몇번 왔다리 갓다리 짬낚 가방에
필요 없는 대 넣어놓고 필요없는것 두는게 훨신 유리하죠.
한곳에는 낚시대만 들었고 한개는 칸수별 낚시대 받침틀 받침대 그외 소품들 다 들어있습니다
양쪽어깨에 가방 두개 메고 간 후 피고 남은 칸수는 낚시대전용 가방에 넣어 다른것 챙기러갈때 들고나와 차에 다시 넣습니다
받침틀 받침대 따로 들고 이동하는것보다 편하더라고요 ^^
가볍구요. 가방을 밖에 놔두지 않으니. 더러워질 일이 없구요
철수시 사용한낚시대 집에서 정리 하기 좋습니다 섞이지 않으니.
단점은 보관을 오래하면 찌가 눌립니다.
차에 다른낚시대를 큰가방에 놔두고 짬가방에 덜어 사용할시에는 꼭 차문 단속을 두번세번 확인 하십시요.
도둑님들이 눈깜짝할사이 들고 갑니다. 낚시대 가방은 항상 신중히 보관 하셔야 됩니다.
저는 철수하고 가방은 항상 집에 올립니다.
차에 절대 두지 않지요^^
차트렁크에 아쏘 빅에 낚시대 보관후
낚시대 20 여대 받침대 스마트 받침틀 난로 캐미주머니 넣고 멥니다
한손에 의자 한손에 삐꾸들고 들어갑니다
받침대 12대
짬낚....?
장난이 심하군...
예비로 1대까지 여유있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