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내림낚시

· 옥수수 미끼를 이용한 내림낚시에 대한 문답 또는 정보의 제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도대체 알수가 없다...

사정상 관리형 유료터를 자주가는편입니다. 누구나 그렇듯이 토종붕어집어넣는 유료터를 다니는데, 가는곳마다 자신들이 넣고있는 붕어에대한 자랑들이 대단합니다. 그러나 그렇다면 그사람들은 어디서 그런토종붕어를 사다넣는다는 말일까요? 또한 그런붕어를 누가잡아서 그많은 토종붕어터에 팔까요? 이런 의구심을 가지게 된동기는 모 토종낚시터 사장님이 "양식 토종붕어" 를 방류했다고 하는 말을듣고 낚시를 해보았는데 입질이나 모양등이 꼭짜장같더군여. 님들은 토종터라는곳의 붕어에대해서 어찌생각하십니까?

순수 토종보다는 짜장의 비율이 더 많을것입니다.

전에보니 대형땜 주변 마을분들중 허가를받고(생계형)
그물로 토종붕어를 잡아 판매한다고 들은것 같습니다.

관리형 유료터 사장님 입장에서 홍보차 뻥이(일부낚시터)
심한곳이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월님들 항상 안출 하세요...
평택호 대호만 아산호 쪽에서 허가를받으시고 대대적인 그물로 토종붕어 씨를 말립니다.

워낙의 어마어마한 개체수이기때문에 씨가 말라가지는않겠지만

그붕어며 잉어며 낚시터에 얼마 건강원에 얼마 이런식으로 팔려가는걸 알고있습니다.

토종붕어가 안들어가는것은 아니겠지만 어짜피 관리터 붕어의 군집성과 회유성을 보아
방류되고 적응이 된다면 고기들이 짜장처럼 입질하겠죠 ㅎㅎ
눈가리고 아웅하는씩 아니겠습니까???
유료터는 대부분 붕어를 사다 푸는것은 맞습니다, 양의 차이는 있겠지만요.
저수지 같은곳은 별로 없지만 대형수로나 호수 가 보시면 정치망 수십, 수백개씩 깔려 있는것 보실수 있을겁니다.
아주 징그럽게 많습니다.
저는 첨에는 정치망이 주로 음식점에 물고기 공급하는줄 알았는데 되려 낚시터가 주요 수요처더군요.
남양만 자주 가는데 여기나 평택호나 아마 어마어마 할겁니다.
대부분 짜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저수지는 평택호 쵸크 3개를 계약해서 무조건 잡히는양을 가지고 오야 된다는군요 .
넣고 남은고기는 인근 유료터로 다시 팔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빵이 아주 대단 해여 ㅋㅋㅋ
저번에 토종터는 한곳이 있다고 F-TV에서 방송했는데요. 김상현씨가 사회하는 프로에서 한번 소개되었는데요.
짜장붕어는 중국붕어를 말씀하시는건가요.?
중국붕어 넣는다는걸 누구나 알뜻싶은데 ,.., 중국 모방의나라 ^^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