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대전에 거주하고있는 눈의여왕입니다..
다른게 아니오라 제가 올 8월 7일에 장가갑니다 ^^* 히히히~
와이프랑 신혼여행을 국내로 6박 7일 코스로 돌려고 합니다..(결혼전에 사이판/발리/코타카나발루 다녀왔습니다)
그중에 낚시여행이 1박 2일 잡혀있습니다 (힘들었어염..ㅠㅜ)
그래서 그런데 좌대타고..댐낚시 할껀데.. 떡밥낚시로요...대물은 장비때문에 ...
어디가 좌대시설 좋고...잘나올까요...8월이면 여름인데...
이번에 고기 못잡으면(와이프랑 3번 낚시가서 4치붕애 한수가 끝) 낚시 완전히 접으라고 할꺼같습니다 T.T
정말 좌대시설좋고...깨끗하고 붕어 낱마리로 나와도 씨알 괜찮은데..어디있을까여?(욕심이 과한가요?ㅋㅋ)
월척에는 고수분들 많으시니 추천부탁드립니다..
이제는 저도 품절남이 되니...고수님들 선배님들의 따뜻한 댓글하나가 저의 낚시 인생에 큰 도움이 되니..
염치불구하고 댔글좀 부탁드립니다 (__)꾸벅..이상 눈의여왕 이였습니다.
항상행복가득하시고...어복충만하시길...
댐 낚시 문의드립니다 ^^*
-
- Hit : 6173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9
8월에 댐에서 고기잡기 쉽지 않을껄로 보이구여,,,
큰 욕심없이 주변경치 및 시설좋은 곳은,,,
춘천댐(세월낚시, 고탄낚시)에 좌대 크고 깨끗한 곳이 있더군여,,,
저는 작년 8월에 1박2일 고탄에서 했는데,,,1마리도 잡지 못했다는^^
그러나 기분은 좋았습니다...
좌대는 초평지가 괜찮은듯 하네여
제 생각이지만 요
춘천호,, 소양호 추천합니다.. 경치도 좋구요...
제가 가본중에 맘에드는 3곳입니다..(저만의생각)
충주댐의 경우 풍경은 수려하나 입질은 저조합니다. 특히 좌대 시설이 노후되어 불편합니다.
제가 다녀본 충주댐 낚시터 중 경치가 뛰어나고 주인장의 인심이 느껴지는 곳은 '용곡리 김기호 낚시터' 입니다.
영남/호남지방에 댐낚시는 전혀 모르구요. 잘아는 충주/북한강계 댐낚시에 좌대 말씀드릴께요.
충주호 좌대 노후되어서 꾼끼리라면 모를까, 신부님께는 안됩니다. (일부러 낚시 않쫒아 오시게할 목적이면 좋습니다.)
북한강계 좌대... 너무 호화스럽죠. TV, 스카이라이프 기본이고 에어컨에 냉장고 소파까지 비치된 좌대도 있습니다.
물론 그 만한 비용은 지불해야겠죠. 조과는 고만고만 하구요. 시설이 나쁘다고 조과가 좋거나 하지 않습니다.
제일 시설이 호화(???) 인곳은 의암댐안에 자갈섬 좌대 이고요. 의암댐과 춘천댐 내의 좌대들은 전기를 사용해서 따뜻한 잠자리도
보장해줍니다. 소양호는 좌대가 없구요. 파로호에 좌대가 대여섯군데 됩니다만. 시설은 의암/춘천 좌대만 못합니다.
대전이시라니깐 예산에 송석지라고 있습니다.
물론 댐은 아니지만 시설하나는 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작년 9월에 전 좌대를 교체하여~ 거의 새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는 좌대를 타면 왠만하면 깨끗한 좌대로 출조하고 있습니다...의암댐 등
비용에 압박이 있기는하나.... 신부님과 하루밤이시라면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역시 여성분과 출조 시 송석지를 애용합니다...허험..ㅡㅡ;
일단 화장실이 무쟈게 깨끗합니다^^
P.S 저는 송석지와는 아무 관계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조과는 24마리 잡았습니다.주로 떡붕어가 주종이구요.크기는 25센치이상이었습니다.
밤낚시는 잘 안됐고 낮에 나오더군요. 좌대도 최근에 만들어졌는지 꺠끗합니다.
경치가 좋고 일단 물이 꺠끗합니다...하지만 음식은 정말 맛이 없어서 직접 해먹었습니다...
충주호도 좋지만 입질이 없는경우가 많고 소양호는 좋은데 좌대가 있다는 소리는 못들었습니다...
부인과 잔재미를 느끼며 낚시하고 싶으시면 예당지 좌대도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