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낚시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아..두대정도 사용하고있는데 .. 한달에 하나씩 해서 5대까지늘리려고생각중인데..
일단 2단받침틀이있는데.. 3단받침틀을사서 2단 3단 같이쓸까 .. 섭다리5단짜리를 살까 고민중인데.. 지인이 섭다리 사라고하는데..
섭다리 인터넷에 보니깐 섭다리를 사용하려면 받침틀이 뒷다리에있으니깐 앞다리를 물속에박아야하는데..수심이좀깊거나 물속이 뻘같은곳이라 안박히면 사용못하지않나요? 앞뒷자리다 땅에다놓고할려면 자리도 좀넓어야하고.. 낚시대거리도 좀짧아지고할꺼같고..고민이많습니다ㅠ
어느곳에가도 쓰기편한게 섭다리일까요...받침틀일까요..
섭다리질문좀드립니다..
-
- Hit : 3070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7
현 3단과 10단 섶다리 사용중인데 짬낚시는 3단피고 다대편성은 10단 가져가서 6단을 피던지 10단을 펴서 사용합니다..
일단 다대편성 낚시대 늘어나기 시작하면 5단 사셔서 추가 5단해서 나중을 도모하시면 될듯 싶습니다.
집에 받침틀 1단 2개 2단 1개 4단 1개 스파이크(섭다리)6단있네요..
노지용 1단은 가지고 다니고 양어장은 2단또는 4단 피고요
그외에는 6단(섭다리)핍니다
제 생각이지만요 짬낚시용 3단짜리 쓰시고 노지용 10단 이하로 구매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주로 피는게 양어장 2~3단 다대편성욘 10단이 젤 좋을듯
그냥 우경받침틀쓰다가 나중에 꼭필요하다고 느껴지실때 섭다리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곳저곳 다니신다면 섶다리를 구매 하시는게 편할것 같고요...
주로 하시는곳이 섶다리가 불편한 곳이라면 받침틀로 가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간혹 섶다리 설치가 어려운 곳이 있기는 하지만 앞다리를 땅에 내놓고 해야할 경우가 거의 없을것 같습니다.
설치와 철수시 시간이 들기는 하지만 그 안정성이 주는 편리함 또한 큽니다.
뻘 바닥이라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잘생각하시고 응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