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대 채비시 찌맞춤은 어떻게 맞추나요????
목록 이전 다음 편대찌맞춤 어떻게 맞추나요??? 푸른바다2아이디로 검색12-01-28Hit : 7901 본문+댓글추천 : 0댓글 3 공유 인쇄 신고 네이버 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https://www.wolchuck.co.kr/월척지식/전통바닥낚시/편대찌맞춤-어떻게-맞추나요 URL 복사 편대 채비시 찌맞춤은 어떻게 맞추나요???? 추천 0 어락아이디로 검색 12-01-29 16:00 바늘없이 찌톱1목 따고 소자오링 1개 추가하셔서 케미꽃이 하단에 딸각 맞춤이 기본이며 낚시시는 찌톱1마디 내놓고 하시면 되나 낚시중 입질패턴에 따라 가볍게 또는 무겁게 오링으로 조절하시는게 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추가로 일반찌도 가능하나 되도록이면 자중대비 순부력이 300%이상되는 찌가 효과가 있습니다(시중에는 주로 안작찌가 순부력이 높은찌가 많네요) 추천 0 신고 바늘없이 찌톱1목 따고 소자오링 1개 추가하셔서 케미꽃이 하단에 딸각 맞춤이 기본이며 낚시시는 찌톱1마디 내놓고 하시면 되나 낚시중 입질패턴에 따라 가볍게 또는 무겁게 오링으로 조절하시는게 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추가로 일반찌도 가능하나 되도록이면 자중대비 순부력이 300%이상되는 찌가 효과가 있습니다(시중에는 주로 안작찌가 순부력이 높은찌가 많네요) 금빛바늘아이디로 검색 12-01-29 23:18 양어장 맞춤이신지 노지 맞춤이신지 잘모르겠습니다만.. 네이버에 검색 한번 해보심이..저는 집이 일산이라 근처 천무현님 낚시 강의도 몇번들었는데요. 확실히 편대는 이론보다 주변에 아시는분이 계시면 한번 실제로 배워보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점보다 케미반 3/1 3/2 전부노출에따다 미끼안착이 틀리더군요... 경기낚시나 양어장 자주가시는분이 아니시면 굳이 배우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찌는 순부력 300 솔직히 저도 자작찌를 만들어 보는데 300은 힘든거 같네요..발사가 그나마 순부력이 좋은데.. 찌 메이커보다 재질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추천 0 신고 양어장 맞춤이신지 노지 맞춤이신지 잘모르겠습니다만.. 네이버에 검색 한번 해보심이..저는 집이 일산이라 근처 천무현님 낚시 강의도 몇번들었는데요. 확실히 편대는 이론보다 주변에 아시는분이 계시면 한번 실제로 배워보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점보다 케미반 3/1 3/2 전부노출에따다 미끼안착이 틀리더군요... 경기낚시나 양어장 자주가시는분이 아니시면 굳이 배우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찌는 순부력 300 솔직히 저도 자작찌를 만들어 보는데 300은 힘든거 같네요..발사가 그나마 순부력이 좋은데.. 찌 메이커보다 재질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100수조사아이디로 검색 12-03-07 22:11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 추천 0 신고 좋은 정보 얻었습니다. ^^ 목록 이전 다음 하단에 목록보기
어락아이디로 검색 12-01-29 16:00 바늘없이 찌톱1목 따고 소자오링 1개 추가하셔서 케미꽃이 하단에 딸각 맞춤이 기본이며 낚시시는 찌톱1마디 내놓고 하시면 되나 낚시중 입질패턴에 따라 가볍게 또는 무겁게 오링으로 조절하시는게 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추가로 일반찌도 가능하나 되도록이면 자중대비 순부력이 300%이상되는 찌가 효과가 있습니다(시중에는 주로 안작찌가 순부력이 높은찌가 많네요)
금빛바늘아이디로 검색 12-01-29 23:18 양어장 맞춤이신지 노지 맞춤이신지 잘모르겠습니다만.. 네이버에 검색 한번 해보심이..저는 집이 일산이라 근처 천무현님 낚시 강의도 몇번들었는데요. 확실히 편대는 이론보다 주변에 아시는분이 계시면 한번 실제로 배워보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점보다 케미반 3/1 3/2 전부노출에따다 미끼안착이 틀리더군요... 경기낚시나 양어장 자주가시는분이 아니시면 굳이 배우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찌는 순부력 300 솔직히 저도 자작찌를 만들어 보는데 300은 힘든거 같네요..발사가 그나마 순부력이 좋은데.. 찌 메이커보다 재질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낚시중 입질패턴에 따라 가볍게 또는 무겁게 오링으로 조절하시는게 조과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리고 추가로 일반찌도 가능하나
되도록이면 자중대비 순부력이 300%이상되는 찌가 효과가 있습니다(시중에는 주로 안작찌가 순부력이 높은찌가 많네요)
네이버에 검색 한번 해보심이..저는 집이 일산이라 근처 천무현님 낚시 강의도 몇번들었는데요.
확실히 편대는 이론보다 주변에 아시는분이 계시면 한번 실제로 배워보시는게 나은거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점보다 케미반 3/1 3/2 전부노출에따다 미끼안착이 틀리더군요...
경기낚시나 양어장 자주가시는분이 아니시면 굳이 배우실 필요가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찌는 순부력 300 솔직히 저도 자작찌를 만들어 보는데 300은 힘든거 같네요..발사가 그나마 순부력이 좋은데..
찌 메이커보다 재질이 중요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