찌공방

· 찌만들기에 대한 전반적인 문답과 자작찌의 소개를 위한 공간입니다.
· 영업을 목적으로 게시물을 올리는게 확인되거나, 판매가 확인되는 경우 경고 없이 아이디차단 됩니다.

찌 공방에서 가끔 판매성 글이 문제라면 ~

장터에 찌 자작하시는 분들 코너 하나 만들면 좋겠네요 ㅋㅋㅋ 물론 월척 운영자꼐서 만들지도 않겠지만.. 그냥 바램입니다 어려 회원분들꼐서 솜씨 뽐내고 물건 올리면.... 그것도 경쟁이 되니.. 가격도 꽤 저렴해질것 같고.... 이 찌는 유사 미술 작품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ㅋㅋ 순수하게 찌 만드는것이 좋아 계속 만든 찌...... 점점 많아진 작품들 처리는 곤란하고 만들려는 욕구는 계속되는데.. 작품은 쌓여만가고.. 제작 비용은 계속 누적되고 ~, 더 비싼 재료로 만들고 싶어지고 만든 정성과 수고를 생각하면~~ , 시간과 정성 뿐만 아니라.. 수수히 들어가는 금전적인 문제... 등등... 친하지 않은 사람에게 그냥 줄수도 없는것이고.. 미술 작품도 더 좋은 작품(제품)을 만들려면 모든 작품은 중간에 제작된 제품을 판매해야만 우수해지는 것인데.. 찌라고 틀리지는 않은것이고... 찌라는것이 어느 정도 요건만 갖추면 찌 본래의 기능은 90%이상 다 가지고 있다고 봅니다. 엄청 아름답고 좋은 성능의 비싼 찌 사용한다고 해바야 붕어 잡으면 몇마리나 더 잡을까요~ 더 좋은찌 더 멋진찌를 찾은 이유는 여자들이 명품 핸백 찾는것과 비슷한 이유가 아닌까 생각되네요. 찌 공방에서 제가 보는 찌들은 일반 찌 공방에서 제작되는 대량 제품보다 더 명품 처럼 보이는 수작들이 꽤 많아보입니다. 찌 공방에서도 더 좋고 멋진 작품들이 있겟지만.. 다 찾아가서 볼수도 없는것이고... 제가 워낙 재주가 없다보니. 여기 올라온 작품들은 장인, 예술가 수준처럼 보입니다. ㅋㅋㅋ 월척에 자주 찾다보니.. 아름다운 찌 작품보듯 감상합니다. 아마도 여러 이유 때문에 찌 제조 수준이 어느 정도 올라가면... 더이상은 순수히 나만을 위한 작품으로 만들기엔 힘들어 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지인 분들 어느정도 나눠줘도... 어느 시점에 가면 더 줄사람도 없고, 주고 싶은 사람도 없고 중고 장터 같은곳에 찌 코너를 만들면 참 좋을것 같기는 한데... 그러면 월척 지식 찌 공방 코너가 유명 무실 될까요? 음성적인 것이 아닌.. 당당하게 구매할수 있다면 가격 보고.. 제품보고 구매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 하지만 모두들 문제시 하는 방법으로는 구매할 생각 없습니다. 찌 제작을 직업으로 하고 계신 분들도 많은데 내 기준으로 너무 이기적인 생각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전 찌 제작 시도 해본적도 없고.. 시도 해볼 생각도 없고... 제작 하는분 아는 사람도 없습니다 그냥 주저리 주저리 생각 좀 써봤어요. 바뀌는것을 기대하지도 않지만 그냥 바램정도? 잘 못된 부분 있더라도... 너무 심하게 지적하진 않으셨음 좋겠습니다. 여기 계시판은 이상하게 좀 만감하더라고요

저도 미니코너님과 의견이 비슷해요.
저도 멋진 찌를보고 있자면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생기거든요.
수제찌나 일반찌를 판매할수있는 장터가 있으면 좋겠네요.
그래도 올릴 사람은 올리겠죠..
중고 장터가 있는데도 말입니다..
신품을 판매할 수 있게 게시판을 만들어 주면 월척에 광고 배너를 단 사업자들께서 항의를 하지않을까요.
이곳에서 판매되는 재품의 10%정도 강제징수해서
어려운아이들 우리에 미래인 아이들을 돕는것도 보람차고 괜찮을것 같은데요
저도 그 생각을 해봤습니다만,
왜? 월척사이트에서 찌업자 광고를 공짜로 해줘야 하지?
찌공방에 이미, 가공방법등 자세히 알려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굳이 홍보용 공간을 만들어 줄필요는 없을 듯 하더군요.
이윤추구를 위한 판매용 제품은 공개적인, 정당한 홍보방법을 통해서 광고를 하는게 논리상 맞을 듯 싶더군요.
원칙을 않지키는 "일부"사람들이 문제인것 같습니다.
커뮤니티공간에 또는 경제적으로도 "변종"인 일부사람들을 위해 따로 무상공간을 만들면 소비자나 일반판매자만 손해일 듯 합니다.
중고장터도 마찮가지 이유로 업자들은 아웃!
그래도 갖고싶은 욕심은 많은데.....조금 비싼 느낌은 있어요!
만드신 분들의 정성은 알겠으나...소비자의 입장에서는.....그것을 제대로 이해를 할 수가 없는 듯.....
어느정도의 판매는 가능하지 않을까요?
좋은찌, 갖고싶은 욕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의견 감사합니다

제 생각이 너무 짧은점도 있고.. 그냥 바람이였습니다.

같지는 않지만.. 다나와 같은곳에 보면 중고 장터에 업자들 많습니다.

계시판을 이용해 조립컴 팔기도 하고, 중고 팔기도하고....

나나와에서 이들에게 많은것을 투자하지는 않았습니다. 일정량의 트래픽과 서버 비용 정도..

많은 이용자가 중고 장터를 이용합니다. 중고 장터 때문많은 아니지만... 오늘 다나와가 성공한것은 많은 유저를 접속하게 만든거죠

오늘 웹 시장은 무료 서비스가 참 많습니다.
접속 인원, 회원수 많으로도 많은 이윤을 창출할수 있답니다
이용하는 회원이 많아지면... 입접 업체도 그만큼 반사이익이 발생됩니다. 꼭 눈앞에 이익만이 이익은 아니에요 ^^
그러게요..

저도 찬성인데 베너광고주들이 야단법석 이겠네여..

참 좋은 의견..입니다..

어느님 말씀대로 아~~~~~~~~~~~

어느한분이 싸이트를 만들면 되겠네여..

찌뽑내기.. 근데 수익성이 잇을려나여..

블로그나 카페에서 하시면 될것 같기도 하구여..

아무튼 전 찬성인네여..

ㅎㅎㅎㅎ

전 찌에대한 욕신이 끝이 업ㅅ거든여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