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
아.가련타.
아. 가련한 그리움이여.
오늘이 너와의 마지막 날이라면.
그리고 나 오늘
너의 온기를 내려 흙 속에
음성 제수리 낚시터 재개장소식
개장 날 태풍처럼 불어오는 바람 때문에 낚시를 포기하는 속에서도 100수 이상 조과를 올렸습니다만. 만족스럽지 못했던 하루였으나 1톤200킬로의 붕어를 방류한 덕분에 이후에는 상상을 초월한 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다 그런 것은 아니지만요. 하지만 꾸준한 조황을 보여주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앞으로도 매주 500킬로의 붕어를 방류와 1톤 방류행사를 진행할 것입니다. 올 한 해도 제수리 낚시터에서 힐링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추신: 수질오염을 위해 글루텐 사용을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녹조의 근원입니다.
//////////////////////////////////////////////////////////////////////////////////////////////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각각 동마다 냉온수가 나오는 샤워장을 갖추고 있고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기에 냄새가 없는 청결한 낚시터입니다.
또한" 장대비가 내려도 흙탕물이 일어나지 않으며 극심한 가뭄에도 녹조가 없는 낚시터입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는 일 년 열두 달 물이 빠지지 않습니다. 제수리 낚시터 바로 아래의 논, 농사는 100미터 지하수로 쓰고 있기 때문입니다. 제수리 주민과 군청에 감사를 드립니다.
음성 제수리 낚시터에는 차소리가 없기에 가족이나 지인들이 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낚시터입니다.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별빛보다
더욱더
아름다운 것이 낚시인이 머문 자리입니다.
밤하늘에 일렁이는 반딧불의 느낌처럼 구름을 타고 흐르는 바람의 느낌처럼
아늑하고 향기로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충북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이였으면 좋겠습니다.
글/陳南斗
우리 똘이가 조사님께 인사드립니다요.!
주민 어르신분들의 쉼터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 대표 진광선(陳光善)
충북 음성 제수리 그릴 낚시터에는 모든 좌대 수세식 화장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울러 사시사철 뜨거운 온수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음성제수리 그릴 낚시터는 차소리가 없어 조용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은은한 조명 설치어 야간 낚시하시기 편합니다.
아래 조과 사진은 제수리 낚시터 네이버 카페에 올라온 사진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