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황문의: 031-336-7314 http://cafe.daum.net/suwonjib/95xo/817
유난히 포근했던 지난겨울 송전저수지가 생긴 유래 처음으로 얼음이 얼지 않았던 겨울~~ 봄 날씨 또한 그 어느 때보다 변덕스런 날씨를 보이고~~ 이상기온의 탓인가!! 봄 대물의 움직임이 적었던 시즌이 아쉽게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월요일부터 못자리용 배수가 이루어진 가운데 수위는 하루5cm 정도씩 내려가며 수원좌대 포인트 평균수심이1.5~2m의 적당한 수위 수몰 포인트~~ 즐거운 주말이 찾아오며 큰 기대를 안고 수원좌대에 올라선 조사님들 서둘러 대편성을 하고 곡물류 집어에 글루텐 미끼를 넣어주고 기다림이 시작된 조사님들~~ 주중 조황이 너무도 안 좋아서 내심걱정의 잠을 설친 수원좌대 그렇게 긴 밤이 지나고 철수시간 긴장되는 시간 드디어 한두 분씩 철수를 하신다는 연락이 오고~~ 다행히도 수원좌대 대부분 포인트에서 낱 마리조과를 보이며 서서히 조황이 살아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좋은 조황은 아니지만 이제 배수의 영향을 받으며 붕어들의 움직임이 시작된 송전지 수원좌대~~ 주중 출조계획을 하셔서 얼마 남지 않은 봄 시즌 대물의 당찬 손맛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고 좋은 추억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 대물은 송전지 떡붕어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