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학생 입니다.
지난 주말 경기 남부에서 A.F.C 리그를 안성_장광 낚시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3회 대회는 6월 4일 일요일에 진행 되었습니다.
대회 일정이나 참가 자격, 상품등 자세한 사항은 http://cafe.naver.com/aquatek 이나 네이버에서 A.F.C(Aqua Fishing Club)를 검색하여 가입하시면 대회에 필요한 정보나 떡밥에 대한 상품 설명등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습니다.
대회 시작전 안내 말씀과 진행 방식등 전체적인 대회 규정등을 모인 자리에서 마약 붕어님이 일일이 설명하고 계십니다.
대회가 치루어지는 장소 입니다. 앞 뒤로 이루어진 잔교에서 번호표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대회 시작 20분전 붕어 밥을 만듭니다.
다들 자신만의 비법으로 신중하게 만듭니다. 어분부터 글루텐까지 다양한 조합과 숙성,물 조절등 자신에게 맞는 밥을 만드데 여념이 없읍니다.
라운드별로 진행 되는데 입질과 활성도가 좋아 많은 분들이 히트를 외칩니다. 고수온기로 받아 먹는 입질과 바닦에 안착되기 전에 잡은 물고기는 카운트 인정이 안돼기 때문에 떡밥을 신중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운영술도 중요하고요.
여기 저기서 랜딩이 이어집니다. 이곳도 수심이 앞쪽은3m~중앙쪽은4m 정도로 수심이 깊어 옆 사람에게 엉키지 않도록 주의 해야 합니다.( 캭 휨세 좋고..^^)
모든 라운드가 끝나고 입상자와 시상식이 이어집니다.
5위는 후타 라운드까지 잡은 마리수가 같아 국민 게임 룰 가위바위보로 순위를 가립니다. (키 차이가 많이 나네요..ㅋㅋ)
이분은 뽕을 뽑고 남으셨네요. (장사해도 되겠네요..^^;) 운 좋으면 한박스 이상도 가져 갑니다.
이상 조행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