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터조행기

· 사진이 있는 조행기만 메인화면에 노출됩니다.
· 유료터회원조황이 본 게시판으로 통합되었습니다(2024.5.16)

손맛,찌맛이 그리워~(각북낚시터)

엄동설한에 수로,늪 에서도 붕어 구경하기가 하늘에 별따기 만큼 힘든 낚시... 찌맛 손맛이 그리워 찾던 중 하우스 에라도 갈려니 바닥낚시 에는 찌 올림을 볼수 있는 곳은 각북 하우스 라나..[백호님 의말...] 시간이 맞아 자칭 남달구 정예 맴버 네 명이 각북으로 갑니다. q001.jpg 가창 용계동에서 가창댐방향으로 우회전 하여 헐티제로 올라갑니다. q002.jpg 가창땜 의 겨울 현 수위가 70% 정도입니다. q003.jpg 정대 숲 을지나 헐티고개 를 넘어갑니다. 겨울 아침,저녘 에는 응달진 곳은 결빙되어있으니 조심 운행 하세요. q004.jpg 노지터 옆에 하우스,낮에는 아침부터 해질때 까지 햇빛을 받아 실내 에는 봄 날입니다. q005.jpg 점심 때라 모두 허기진 배 를 채우느라 정신이 없네요. 밥 맛이 그만입니다. q006.jpg 낚시터 한켠에 가족 방갈로,여름 에는 포풀러 나무 그늘 밑이라 에어콘이 필요 없을 것 입니다. q007.jpg 노지 터,40좌대 정도 됩니다.공기 좋고 물도 좋아요. 언제쯤 탁트인 노지에 나가 볼려나~~~ q008.jpg 실내 들어가니 더워서 웃옷 을 벗어야할정도입니다. 페인트님 파이팅 모습..24대로 한수,두칸반 대로도 가능 합니다. q009.jpg 찌맛 손맛 끝내주네요. 잉어대구리 가 많이들어 있다고 사장님이 귀뜸해줍니다. q010.jpg 평일 낮 인데도 많이 오셨네요. q011.jpg 내림과 바닥낚시 매니아 가 반반 입니다. q012.jpg 어야 아찌 나좀 살리도...숨이차서 헐떡이는 잉어, 살려달라는 애원에 바늘빼고 살포시 놓아 줍니다. 왜?캣치터니까ㅎㅎㅎㅎㅎ q013.jpg 시즌이 오기전 나의 채비 나만의 기법들을 가까운 유료터에서 테스트해보고 점검해 보는것도 손맛외에 또다런 즐거움이 있습니다. 이곳 각북낚시터는 마릿수의 재미보다는 시원한 입질과 바닥낚시에서 즐기는 당찬 손맛이 특징인거 같습니다. *동행:페인트.땅붕어.사삼.청담 *장소:각북낚시터 best02.jpg

오랜만이네요! 페인트님 여기 의송동입니다. 아시겠죠? ㅋㅋㅋ 겨울에 하우스만한곳이 없져..다들 수고하신거같네여. 근데 각북이 그만큼 온도가 좋은가보네요 얼마전에 청도 매전갔다가 추워죽는줄알았는데..또한 채비도 내림이 아니면 손맛보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아침에 13수해서 8수는 다시 넣으놓고 나머지다섯마리는 우리집 올겨울 찜거리로 가져왔습니다. 올해는 새해부터 어복이 많은걸봐서 올해 봄에 꼭 대구리할거같은 불안한(?)얘감이..ㅋㅋ 눈이많이옵니다. 다들 안전운행하시고 건강하십시요. 다시한번 남달구 지부에 정예(?)맴버님..수고들하셨습니다.
>>C&R 탕인가요 아님 잡이탕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김천에서 가는 방향좀 가르쳐 주세요
청담님
안녕 하십니까
연속 출조 하시는 모습
너무나 부럽습니다
날로 더해 가는 화보조행기가
저를 기쁘게 합니다
해동 되면 가장 많은 정보를
올려 주실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건강 하시고 보람있는 낚시여행이
되십시요.
안녕하세요
ㅎㅎ 저보다 하루전에 갔다 오신것같네요 담에 혹시 뵈면 한수 한수 가르쳐 주세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