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터조행기

· 사진이 있는 조행기만 메인화면에 노출됩니다.
· 유료터회원조황이 본 게시판으로 통합되었습니다(2024.5.16)

자연낚시터 조황이요~~~

9일 11시경에 도착해서 밤낚시하고 왔습니다 비도 주륵주륵오고 아무도 안계실줄 알았더니 그래서 낚시하는분이 있네요 잉어탕에 자리 잡고 앉았습니다 . 성질이 급해서 재빨리 떡밥 개고 투척~ 거의 한 20분만에 반마디 깔짝하는 입질 . 부력 조금더 약하게 맞출까 ...? 봉돌을 깍습니다 .. 욕심내서 자꾸자꾸 깍습니다 . 너무 욕심냈나봅니다 ... 찌가 몸통까지 떠오릅니다... 휴 빨리 다시 채비 새벽 2시경까지 떡밥투척 반마디 깔짝깔짝 헛챔질 ..무한반복합니다 문득 생각나더군요 "아 낚시터에 손맛보러 오는데 손맛은 보고가야지 안되겠다" 바닥빨채비로 바꿉니다 붕어탕 가서 시험해봅니다 . 던지자 마자 쭉 빨더군요 .. 우선 가볍게 한수 빨채비로 바꾼후 5분만에 잉어 두마리 걸어냈습니다 ... 잉어들이 힘을 너무 쓰더군요 ... 야심한 밤에 운동 한번 제대로 했습니다 ~ 잉어탕에 앉아서 계속 걸어냅니다 ~ 향어 3마리 잉어 9마리 가량 (+붕어 한마리) 아 전에는 날이 많이 추웠나 ? 오늘은 잘 잡히네 생각했습니다 . 붕어탕에 올림하시는분은 찌가 땅에 박힌것 같더군요 .... 안움직입니다 새벽에 할머님께서 출근하셔서 말씀하십니다 "재미 좀 봤는교~" "네 할머니 오늘은 고기가 좀 나오네요" "월매나 잡앗는교 옆에 앉앗는 사람이 총각 많이 잡앗다 하던디" "한 열마리 잡은 같네요 " 할머니와의 수다 시작됩니다 한 20분 가량을 떠들고 슬슬 대를 접습니다 입질 받기가 어려워서 그렇지 고기 힘은 왠만한 노지낚시 못지않은 자연낚시터입니다 !! 조황기를 막쓰다 보니 이래저래 헤맷네요 ㅜㅜ.

요즘은 시간이 없어서 자주가보질 못했는데
손맛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올림만 고집하다보니 자연에서는 그렇게 재미를
보지 못했습니다..
조행기 잘~보구 갑니다..안출하시길..
동화도 자주가는 편입니다..
인연이 되면 커피한잔 올리겠습니다..
즐기는 낚시하세요..
투투님 꼭 뵙고 싶네요 ^^
저는 동화 한번 가봤엇는데 기회되면 커피하도 한잔 ^^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몇일전에도 조금 나오긴 하던데요..실력이 모자라서 헛챔질이 많을뿐...붕어탕 내림에 입질 자주 왔습니다. 저는 잉어탕에서는 안해서...잉어탕은 잘 모르겠구요..조황이 살살 살아나는듯 하더군요..5시간 정도해서 10여수 걸어냈습니다..
입대전 여기저기 열심히 다니시네요~~^^
조과 잘 보고 갑니다~~~
예전에 저도 갔는데 추운날 밤 붕어탕보다 대물탕이 더 잘 됐어요~~ㅋㅋ
영하4~5도를 왔다갔다 할때였는데 붕어 4수하고 3시간만에 철수...ㅋㅋ
입대전 날씨 풀려서 노지가서 4짜한번 잡고 입대하세요~~^^
그럼~연휴 잘 보내시고~~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홍규리님 관심 감사합니다 ^^
휴 노지에 나가서 대를 피고싶은 마음이 절실하네요 ㅜㅜㅜ
자연 안간지도 오래됐네요.(작년 10월에 마지막출조)

조만간 함 들리겠습니다. 할머니~^^
올림 낙씨만해서 1월3일 마지막으로 가서 4시간동안 입질 한번 못받아서 열도 받고 해서

아니다 싶어서 그후로 안갔는데 요즘 올림으로 좀 잡을수 있나요

하루에 10마리만 나오면 가고 싶네요
안가본지가 좀됐는데 붕어탕에는 어떠한지 할머니는 건강하게 잘게시는지 내림하는분 조황은 어떠한지?
겨울하우스은자연만한데가없을겁니다.모친항상건강하세요.


2025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