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척컵 토종붕어 챔피언십

· 기존의 ‘월척 신고합니다‘ 게시판은 이 게시판과 통합되어 운영됩니다,(18년 3월 23일 적용)
· 18년 4월 부터 정식버전으로 운영되며 매년 1등에서 3등까지 월척에서 제작한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 아래의 사유로 공식기록으로 불인정된 투표수가 많을 땐 순위 산정에서 제외 됩니다.(불인정 투표수가 10개 이상이고, 추천보다 불인정 투표수가 많을 때)

*토종붕어라고 보기 어려운 경우
*크기를 정확히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
*자연지가 아니거나, 붕어를 방류하는 낚시터에서 잡은 조과인 경우
*최근 일 주일 이내의 조과가 아닌 경우
*대리 등록

마릿수 조과의 경우 한 마리씩 따로 등록하셔야 각각의 순위에 반영됩니다
특파원이나 낚시점주께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특파원이나 낚시점에서 올린 조황의 사진이라도 본인의 조과라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자연지의 조과만 인정하지만, 입어료를 지급하더라도 붕어를 방류하지 않는 낚시터의 조과라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깊은 산속 옹달샘에서

  • Hit : 4446
  • 본문+댓글추천 : 0
  • 댓글 5
안녕하세여? 김과장임다^^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바람속을 뚫고 간만에 소류지에서 오래간만에 제법 실한 녀석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산속 소류지라 유난히 소음과 불빛에 예민한 반응을 하는 녀석을 3일만에 그 얼굴을 볼수 있었습니다. 입질 하는데 장장 1시간여..한참을 녀석과 씨름을 한후에 드디어 얼굴을 보여준 녀석..산속 소류지에서 베스 틈바구니속에서 단련된 녀석이라 다른곳에서 나온것과는 차원이 많이 틀려 보였습니다..특히 다음날 오전에 사진촬영과 계측을 하고 방생을 할때는 한참을 기다리는 여유까지 부리더군요. _016.jpg깊은 산속 소류지 월척 답게 랜딩 하는데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_013.jpg분명히 밤에는 34cm 였었는데..날만 밝으면 조금씩 줄어 듭니다^^ 1. 전장 : 32.5cm 2. 일시 : 2003년 7월 15일 01:30분경 3. 장소 : 진천 이월소재 소류지 4. 미끼 : 건탄 5. 채비 : 4호카본, 카브라3합사, 9호붕어바늘 6. 소감 : 비바람속을 가르고 1시간동안의 입질끝에 얼굴을 보여준 녀석..아침에 잠시 사진만 찍고는 바로 방생을 하였는데.. 부디 4짜 되어 다시 만나자^^ 7. 기타하고 싶은말 :산속 소류지 인데도 낚시쓰레기가 꽤 많았습니다. 조만간 우리의 자그마한 부주위로 인해 낚시금지가 될지도 모른다는 서글픈 현실이 우울하게 합니다..내가 낚시한 자리도 치우고 않 치우고 간 쓰레기도 가져올수 있는 만큼 다 실어옵시다..

전장 일시 장소 미끼 채비
추천 0 공식기록으로 불인정

워리 감축드리고요
자연을 생각하시는 마음은 4짜이상이군요
축하드립니다

김과장님.~!! 축하 합니다.
쓰레기 치우시는 좋은모습 자주 보여주십시오.
멀지않아 4짜로 변모하여 과장님을 기쁘게 하리라 믿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안전 조행하십시오.


새벽정신님 환경님 반겨주셔서 캄솨함다^^ 두분 아뒤도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그 마음 그대로 살아갔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모쪼록 두분 건강하세여^^
고생하면서 잡은 월을 방생까지 하시는 김과장님은 진정 도인 이십니다
축하 드립니다
부들45님 반갑습니다. 깊은 산속 소류지에 루어 한답시고 베스를 풀은 인간이 있는데 그 틈바구니 속에서 살아남은 월이라면 보통 녀석은 아니겠지요. 어부가 아닌 이상 잡았다고 다 가져오는건 잘못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과찬 이시구여 다음 기회에 물가에서 뵙겠슴다^^



2024 Mobile Wolch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