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회원님들 힘드시더라도 기운 내시고 잘 이겨 나가시길 바랍니다..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스한 봄이 오듯이..힘든 시기를 잘 극복 하시길 간절히 바랍니다..요즘..기온이 많이 올라서 달천강 일부 포인트가..
녹았습니다..지인이 1 월달 달천강 밤낚시에 도전 해 보겠다고 해서 취재를 했습니다..과연 1 월달 저수온기에..
달천강 붕어들이 입질을 할까 했지만..그것은 도전 하기전 생각 이었습니다..새벽 4 시경에 허리급 월척 1 수를 시작으로..
해가 뜨면서 허리급 월척 및 마릿수 붕어가 나왔습니다..그 현장을 간단히 올려 봅니다..
포인트 진입이 어려운 달천강 포인트 입니다..
아직..달천강은 얼음이 녹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샛강 포인트는 가장자리 얼음은 녹지 않았지만..얼음은 다 녹았습니다..
가장자리 수온을 측정 했습니다..
약 5 도 정도 나옵니다..아마..가운데 물골 포인트는 6 도 정도 나오리라 생각이 듭니다..
저수온기 낚시는 수온도 중요 하지만..상대 온도가 중요 합니다..예를 들어 9 도에서 8 도로 떨어지는것 보다..
5 도에서 6 도로 올라 갈때가 입질을 많이 하는것 같습니다..참조 바랍니다..
새벽 4 시에 낚은 월척을 뜰채에 보관 했습니다..
멋진 강붕어 입니다..새벽 4 시경 1.5 미터 수심에서 글루텐 미끼로 낚았습니다..
바닥층에 뻘이 심해서.. 지렁이 보다 글루텐으로 공략 했습니다..
마스터님이 낚은 2021 년 달천강 첫 월척 입니다..
마스터님..멋진 강붕어 월척 축하 드립니다..그리고..도전 정신에 박수 보냅니다..
방생후..조금 있다가 턱거리 월척 한수를 더 낚습니다..
이쁜 겨울 강붕어가 나왔습니다..해가 뜨고 수온이 오르면서 입질이 들어 온것 같습니다..
또..입질이 들어와서 챔질을 합니다..역시 강붕어라 힘도 제법 쓰네요..
허리급 월척 입니다..겨울 물낚시에 손맛을 제대로 보았습니다..
마스터님..다시 한번 월척 축하 드립니다..
방생을 하고 저는 철수 했는데..또 준척급 붕어를 낚았다는 연락이 오네요..ㅎㅎㅎ..
테스트겸 도전을 했는데..재미있는 낚시를 한것 같습니다.. 믿음을 갖고 겨울 물가에 도전을 한 마스터님..굿..
감사 합니다
축하 합니다
고생했고요
튼실한 겨울 붕어가 보기 좋습니다. ^^
올해 충주호 낚시가 많이 기다려집니다 ^^